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목동 맛집 _ 나의 최애 고깃집 오목교역 '육즙'

레브그릿 2020. 10. 22. 0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곳!

목동 고기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 :) 


저의 최애 고깃집❤

오목교역에 있는 '육즙'입니다😝

 


02-2642-9298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37-10 소망빌딩

( 오목교역 1번 출구에서 154m )

 

🕒

매일 15:00 - 03:00

 


※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어요 
식사 후 결제할 때 차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오목교역에는 
하남돼지, 엉터리 생고기, 일미락, 해몽 등 맛있는 고깃집이 정말 많은데 

전 그중에 육즙이 최고인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최고!!

 

※ 분위기 좋은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 '일미락'을 추천드려요 

 

육즙은 맛집인 만큼 바쁜 매장인지라
시끄러운 부분도 있고, 어수선하기도 해요?🙈

 

육즙 내부 

주문을 하면 기본 상차림이 나오는데요 
콘버터, 쌈채소, 명이나물 등 고깃집에 가면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기본 반찬들이지만 맛집은 반찬들도 맛있는 거 아시죠?❤

 

옥수수 콘 안에 김치와 버터가 숨겨져 있어요

처음 방문했을 때 콘이랑 김치만 홀라당 먹어버려서 버터만 남았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소심하게 리필되나요 물으면 
처음 주셨을 때보다 더 듬뿍 담아주시는 알바님들 늘 감사요🥰

 

다 먹고 나서 메뉴판 안 찍은 게 생각나더라고요 
원래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주시는데 
앉자마자 목살 2인분이요 하는 바람에 
메뉴판을 만져보지 못했다는...ㅎㅎ

 

육즙 메뉴

이제 보니 저는 육즙에서 목살, 삼겹살, 이베리코만 먹어보고 
나머지 메뉴들은 안 먹어봤네요
다음엔 갈빗살을 한번 먹어볼까 봐요🙈

 

제가 이번에 먹은 목살이에요 ❤
( 목살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 1인분 노놉)

 

육즙은 감사하게도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셔요>. <

고기도 잘 구워야 맛있는 법!!
베테랑 사장님께서 구워주셔서 더 맛있나 봐요👍

 

육즙은 밥도 맛있어요...👍

육즙 공깃밥은 진밥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이에요💓
( 된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못미ㅠㅠ)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썰어주시고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야호🎵🎵

 

 

고기가 다 구워지면,
첫 고기는 소금에 찍어 먹으라고 하시는데요

 

소금을 살짝 찍어 먹으면
육즙이 풍부한 부드러운 목살을 느껴보실 수 있으셔요🥰

 

육즙 목살 진짜 부드러워요!!
입에서 녹습니다요👍

 


다음엔 명이나물에도 싸 먹고 

파무침에 고추냉이 올려 먹기도 하면서 
여러 가지 반찬들과 고루고루 먹다 보면 목살이 순식간에 사라져요😂

육즙에서는 간장소스에 파무침을 담가먹으라고

파무침이 먹기 좋게 잘라져서 나오는데요 :) 

 

사진처럼 파무침을 간장소스에 퐁당 빠트려

고기와 함께 먹어보면 꿀맛이랍니다😍

 

저도 처음에 맛있을까? 의심 한가득했는데

먹어보니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는 이유가 있었구나 싶었어요ㅎㅎ

꾸르맛입니다요❤

 

목살 순삭 하고 삼겹살 추가🤣

 

삼겹살도 처음에는 통으로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셔요 :)

삼겹살도 처음엔 소금!!ㅎㅎ

 

제가 먹는데 집중을 했는지...
사진을 많이 안 찍었네요ㅠㅠ

고기를 먹다 보면 중간에 된장찌개도 주시는데 
사진이 없어요 흑흑

 

제가 사진을 많이? 제대로? 못 찍었지만ㅠㅠ
정말 정말 추천하는 곳이에요!!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육즙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 육즙이 맛집인지라 )
저녁 피크 시간대는 피해서 방문했었어요 

그래서인지 늘 갈 때마다 사장님의 여유로운 손맛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수선한 분위기가 싫다하시면
피크 시간을 피해

이른 저녁을 드시거나 늦은 저녁을 드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 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9호선 등촌역 가성비 좋은 목동 초밥 맛집 기가스시(본점)

 

9호선 등촌역 가성비 좋은 목동 초밥 맛집 기가스시(본점)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요즘 티스토리에 대해서만 포스팅하다가 오랜만에 맛집리뷰해요ㅎㅎ 이곳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시집인데요 :) 제가 연어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기가스시 연

island-s2.tistory.com

배달음식으로 좋은 강서구 마곡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배달음식으로 좋은 강서구 마곡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입니다 집에서 배달시켜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02-3661-9777 🚗 서울 강서구 마곡 동로 62 지번 / 마곡동 7

island-s2.tistory.com

오늘의 배달 음식 메뉴는 김종용누룽지통닭 인걸로

 

오늘의 배달 음식 메뉴는 김종용누룽지통닭 인걸로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요즘 외출을 할수가 없어 앨범을 뒤져 포스팅하네요..ㅎㅎ 포스팅할려고 찍어두었던것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랜건 안비밀🙈 밤마다 생각나는 치느님 오늘은

island-s2.tistory.com

신방화역 배달주문이 끊이지 않는 가성비 초밥 맛집 수초밥

 

신방화역 배달주문이 끊이지 않는 가성비 초밥 맛집 수초밥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제가 연어를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요! 초밥집 중에서 좋아하는 곳이 집에서 가까운 신촌점 은행골, 등촌 1호점 기가스시입니다 :) 은행골은 여기저기 지점이 많은

island-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