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 75

스텐 원목 높이조절 독서대_내돈내산 쿠팡추천템

책상에 앉아 매일 책을 읽기 시작했더니 읽을때 불편함이 느껴져 독서대를 하나 구매했다 쿠팡에서 독서대라고 검색하니 1만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한 독서대가 있었다 튼튼하고 오래 쓰고 싶어 아크릴 독서대는 패스 카페에서 공부 못하는 1人 인지라 밖에 가지고 나갈일 없어서 휴대용 철제 독서대 패스 부러지지않을 튼튼한 책장 잡이와 높이조절이 가능한것으로 추려보니 내 마음에 쏙 드는 독서대 발견 생활살림꾼 높이조절 독서대 COUPANG www.coupang.com 자기 전에 주문하고 일어나면 배송와있는 로켓배송 쿠팡 와우회원을 끊을수 없는 치명적인 장점이다 문앞에 있는 비닐을 보고 헐 했는데 다행히 상자에 담겨있었다 상자에 안담겨 있었으면 쿠팡 미워할뻔!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원목 독서대와 실버 책클립 1P + ..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MobiFren TOK 1년넘게쓴 내돈내산 후기

모비프렌 이어폰을 구매해서 사용한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핸드폰은 아이폰이지만 에어팟을 쓰지않는 1人 유선 이어폰을 쓰다가 에어팟을 사기엔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고 카드도 잘 잃어버리는 저였기에 그 비싼 에어팟을 잃어버리면 마음아플것같아 에어팟보다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자해서 구해한 모비프렌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제가 구매했을 당시에도 한번의 업그레이드가 있었는데 지금 다시 찾아보니 더 좋은게 출시되었네요 허허..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가 된다는건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는 얘기겠죠ㅎㅎ 모비프렌 블루투스 이어폰 구성품 ˙ 이어폰 ˙ 크래들 ˙ 충전케이블 ( USB c 타입 ) ˙ 사용설명서 ˙ 이어팁(대/소) 중사이즈는 이어폰에 장착 되어있고 동봉된 이어팁 대 or 소 로 본인의 귀에 맞는..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동쪽코스 _ 여행 첫째날 마지막날 추천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은 제주도 일정에서 빠질수 없는곳이죠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먹는 첫끼와 제주를 떠나기전에 먹는 마지막끼니까지! 제주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제주공항기준 동쪽 맛집 9곳 소개해드려요 :) 1. 남순이네국수 제주 현지인 맛집 보말죽 보말 칼국수가 맛있는 뷰 좋은 제주도 로컬 맛집 브레이크 시간이 없다는게 큰 장점인 곳이예요 영업이 오후 5시에 끝나 마지막날 마지막 식사로 먹기 좋은곳인것같아요 보통 마지막날 5-7시 타임 비행기를 많이들 타시는데 비행기 타기전에 밥먹을려고 하면 브레이크 타임 걸리는 식당이 많아 은근 애매 하거든요 떠나기전 제주 바다 보면서 마무리하기 딱 좋은곳😊 ▩ 주소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540 1층 좌측 (지번) 용담삼동 1145-2 ▩ 영업시간 ▩ 오전 8..

서울 근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나들이 가기 좋은 대형카페 4곳

칼리오페 #용인 뷰 맛집 대형카페 #서울근교 베이커리 카페 #용인 핫플 데이트하기좋은 브런치카페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170번길 23-1 칼리오페 (지번)역북동 89-29 ˚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9시 ˚ 전화 0507-1369-1922 그린웨일 #용인 이동저수지 뷰 맛집 카페 #용인시 처인구 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물멍 카페 #용인 드라이브 코스 #통창뷰 카페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어진로 771 (지번)어비리 929-6 ˚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월-금 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 토,일 10시 30분- 오후 8시 ˚ 전화 전화 NO 문의사항은 인스타그램 DM으로 연락 빌라드파넬 반려동물 동반가능 #용인 유니크 감성카페 #가구쇼룸카페 #용인 분위기좋은 베..

제주 2박3일 가족여행 마지막날 코스

안녕하세요 연말에 다녀온 제주여행의 마지막날을 포스팅을 하려니 여행의 여운마저 끝나버리는것같아 아쉽네요 흑흑 겨울제주를 만나고 왔으니 다음은 봄제주를 만나러 가고싶네요 ㅎㅎ 2박 3일 제주여행 마지막날 1. 식과함께(아침식사) 갈치정식과 푸짐한 해물라면이 맛있는 맛집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142번길 11-9 1층 (도로명) 화순리 1799-4 ˚ 영업시간 매주 목요일 휴무 오전 9시-오후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4시-5시 ˚ 전화 0507-1329-9745 어린이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세트 메뉴가 양이 많아서 4명이서 가시면 3인세트로 주문하셔도 될것같아요 반찬까지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맛있어서 엄마는 다른사람들한테 추천해주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2. 서귀다원 오셜록 ..

제주 2박 3일 가족여행 둘째날 서귀포 여행 코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2박3일 둘째날 여행코스에 대해 포스팅해봐요 2박 3일 제주여행 둘째날 1. 중앙식당(아침) 보말성게국이 유명한 중앙식당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108 중앙식당 (지번) 화순리 1077-1 ˚ 영업시간 오전 6시 - 오후 8시 ˚ 전화 064-794-9167 이번 제주도 아침식사는 메뉴가 늘 똑같았던것같아요 아무래도 부모님과 아이들이 있으니 아침은 든든하게 먹게 되더라구요 중앙식당에서 먹은 음식은 보말성게국과 해물뚝배기 그리고 갈치구이 비교하고 싶진 않지만 다들 첫째날에 먹었던 순옥이네명가 보다 더 맛있다고..하하 2. 헬로키티 아일랜드 아이들과 가볼만한 서귀포 실내 관광지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한창로 340 (지번) 상창리 1963-2 ˚ 영업..

제주 12월 2박3일 가족여행 첫째날 서쪽 서귀포 코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2박 3일 첫째 날 코스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2박 3일 전체 코스 한 번에 보기 ▼ 12월 2박3일 가족여행 부모님, 아이와 가볼 만한 서쪽 서귀포 코스 12월 2박3일 가족여행 부모님,아이와 가볼만한 서쪽 서귀포 코스 12월 연말 가족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 여행은 부모님과 조카들을 위한 코스로 짜봤어요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아까운 1人인지라 이동거리를 최소한으로 짜긴했는데 제주는 갈곳 island-s2.tistory.com 2박 3일 제주여행 첫째날 1. 광주공항 출발 → 제주공항 도착 9시 20분 2. 렌터카 픽업 10시 3. 순옥이네 명가 (아침식사)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도두동 전복요리 맛집 ˚ 주소 제주 제주시 도공로 8 ( 도두일동 2615-5 ) ˚ 영업..

12월 2박3일 가족여행 부모님,아이와 가볼만한 서쪽 서귀포 코스

12월 연말 가족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 여행은 부모님과 조카들을 위한 코스로 짜봤어요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아까운 1人인지라 이동거리를 최소한으로 짜긴했는데 제주는 갈곳이 너무 많고 넓어서 알차게 보낸 여행이였지만 아쉬운 부분도 많네요ㅠㅠ 📌 1일 첫째날 제주 12월 2박3일 가족여행 첫째날 서쪽 서귀포 코스 제주 12월 2박3일 가족여행 첫째날 서쪽 서귀포 코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2박 3일 첫째 날 코스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2박 3일 전체 코스 한 번에 보기 ▼ 12월 2박3일 가족여행 부모님, 아이와 가볼 만한 서쪽 서귀포 코스 12월 2박3일 가족여행 island-s2.tistory.com 순옥이네 명가 (아침)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전복뚝배기 맛집 도두봉 + 무지개해안도로 키세..

입병안나게 면연력 건강관리 하는법_ 투잡하는 직장인 자취생의 내돈내산 영양식

처음 자취를 시작할 땐 나름 요리도 하면서 잘 챙겨 먹었던 것 같은데 1년이란 시간이 훌쩍지나 2년째가 다 되어가니 집에서 밥을 챙겨먹어도 간단하게 먹게 되더라구요 가끔 사오는 반찬들의 메뉴도 다 거기서 거기ㅠㅠ 영양제를 먹고 있지만 먹는 게 부실하면 도루묵이라는 걸 알아 건강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어요 20대 때는 부모님과 함께 살기도 했고 건강에 대해 딱히 아무런 생각이 없었는데 확실히 30대가 되니 몸을 생각하게 되네요😢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완전 균형 영양식 뉴케어에 대해 알게 되었고 환자 영양식으로 시작해 지금은 부모님,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많이 먹고 있다고 해서 관심이 가더라구요 투잡을 하다보니 제겐 여유가 없었고 배달음식만 주구장창 먹다보니 피부도 건강도 망가지는것같아 쿠팡에서 바..

내돈내산 리얼리뷰 _ 파넬 시카마누 세럼 쿠션 21호 vs 어뮤즈 보송 1호

기존에 쓰던 어뮤즈 쿠션을 다 써가서 인스타그램 광고에서 만난 파넬 시카마누 세럼 쿠션을 구매해봤어요 광고에 속아본적이 많아서 광고처럼 피부가 좋아 보이겠지 하는 기대감은 없었어요 쓰던 거 계속 재구매해서 쓰는라 그저 새로운 쿠션이 사고 싶었을 뿐ㅎㅎ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노세범 쿠션 + 시카마누 세럼 쿠션 (본품+리필) SET 건성인 제가 노세범 쿠션을 왜 샀을까요...하하하 쇼핑할 땐 아무 생각 없는 1人.. 하늘색이 파넬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 초록색이 시카마누 세럼 쿠션 두근두근 오랜만에 사용하는 새로운 쿠션에 기분 업업 민감성 피부를 위한 항균 퍼프래요 (루비셀 퍼프) 촘촘하고 부드러운 표면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흡수하는 양이 적어 소량으로도 밀착 커버를 도와준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