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5

[ 제주/ 협재 카페 ] 제주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한림 베이커리 카페 < 우주선 > 안녕하세요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아이들 또는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서쪽 해수욕장의 원탑인 금능해수욕장과 차로 5분거리인곳🥰 ❝ 우주선 ❞ ☎ 064-773-1112 주소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로 251-1 우주선 ( 협재리 2417 ) 매일 10:30 - 20: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의사항 숙지요망) / 키즈존( 루프탑 제외) 제주 우주선 카페는 건물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비가 많이와서 안에서 사진을 찍었네요😥 이렇게 1층 짜리 건물로 되어있고 카페 이름 처럼 야외에 우주선모양의 룸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1200평이라는 드넓은 정원에서 프라이빗하면서도 여유로운 공간을 즐길수 잇는 베이커리카페예요 1층에는 4인석테이블과 카운터,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구요 서비스바.. 2020. 7. 12.
[ 제주/ 햄버거 맛집 ] 제주도 서쪽 한경면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 양가형제 >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제주도 수제 맛집 중의 한곳! 햄버거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인 어니언링이 맛있다고 소문난곳이죠!ㅎㅎ 제주도에는 맛집들이 많은데 회나 고기 종류들은 혼자 먹기 힘든 메뉴라ㅠㅠ 혼자먹고 돌아다니기엔 햄버거가 제격인것 같아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서쪽여행중이신분들 햄버거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하는 수제버거 맛집입니다q(≧▽≦q) ❝ 양가형제 ❞ 010-4938-5455 제주 제주시 한경면 청수동8길 3 ( 지번청수리 746-8 ) 매주 목요일 휴무 매일 11:00 - 19:30 18:30 마지막주문 / 15-16시 브레이크 반려동물 동반가능 건물 바로 옆쪽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굿굿💕 옛 청수리 평화동 회관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햄버거가게예요 간판이 들어가는 입구.. 2020. 7. 11.
[ 제주/한림 가볼만한곳 ]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 새별오름나홀로나무 >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서쪽여행코스에서 꼭 가야하는곳!! 인스타그램의 핫플레이스이자 제주 대표 스냅 명소로 유명한 ❝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30-8 주차장 없음 (갓길에 주차)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갓길에 주차해주시면되요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인 만큼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가 않은곳이였어요😎 비가 계속 와서 그런지 징검다리가 무너져 있더라구요ㅠㅠ 비가 자주오는 제주도의 날씨를 고려해서 나무재질이 아닌 튼튼한 징검다리를 만들어 두었으면 하는 바램이ㅠㅠ 건널때 조심하세요❗❗❗ 새별오름 나홀로나무는 새별오름(오른쪽)과 이달오름(왼쪽)을 배경으로 나무가 넓은 들판에 홀로 서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예요 왕따나무라고도 불리기도 하구요 길 하나와 나무한그루. 왜 스냅명소인.. 2020. 7. 11.
[ 스마트스토어 / 준비단계 ] 개인사업자등록증 신청하기 안녕하세요오🙂 스마트스토어를 하기로 마음먹고!! 이 도전을 기록해놓기 위해 스마트스토어의 시작단계부터 모든 과정을 블로그에 포스팅해볼까합니다아(✿◡‿◡) 스마트스토어를 가입하기 위해 필요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스마트스토어 가입시 파일로 제출) 오프라인-> 관할 세무서 온라인-> 국세청홈텍스 2.사업자 은행통장(스마트스토어 가입시 파일로 제출) 국민, 농협, 기업 3군데중에서 택1 준비물: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도장or싸인, 5000원(otp수수료) 개인 공인인증서가 있다하더라도 사업자 공인인증서를 새로 발급 새로만든 사업자 통장에 4500원 넣어두기(사업자 공인인증서 수수료가 4500원) 사업자통장 개설후 홈텍스에 통장 등록하기 tip 사업자통장을 어느 은행에서 만들어도 상관없으나 국민, 농협, 기.. 2020.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