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9호선 등촌역 가성비 좋은 목동 초밥 맛집 기가스시(본점)

레브그릿 2020. 10. 11. 0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요즘 티스토리에 대해서만 포스팅하다가

오랜만에 맛집리뷰해요ㅎㅎ

이곳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시집인데요 :)
제가 연어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기가스시 연어초밥이 진짜 맛있어요👍

 

동네에서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했었는데

어느새 목2동에 2호점이 생겼더라구요!
2호점까지 생긴거면 맛집맞죠?ㅎㅎ 

 

1호점은 9호선 등촌역에서 가깝고

2호점은 9호선 염창역에서 가까워요😊

 

 

02-2646-4346

 

🚗

서울 양천구 등촌로 178

( 목동 655-24 기가스시 )

 

🕒

매일 12:00 - 23:30

Break time 15:00~17:00

 

 

기가스시 메뉴판이에용
먹어보진 않았지만 
점심메뉴 한정메뉴도 있구요 :)
세트메뉴도 있어요!!

 

세트메뉴는 총 3가지가 있는데 

양도 푸짐하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기까지해서 
많은 분들이 세트메뉴를 시켜 드시더라구요

 

저를 이곳에 데리고 온  친구도 
세트메뉴 먹고 반해서 절 데리고 왔더랫죠ㅎㅎ

 

저는 연어초밥만 먹어서...ㅎㅎ
아쉽게도 세트메뉴사진이 없네요ㅠㅠ

 

 

저는 늘 연어한판초밥과

연어머리조림을 시켜먹는데요

 

주문을 하면 들깨샐러드와 뚝배기우동이 먼저 나와요

 

.

기가스시에서 서비스로 나오는 뚝배기우동!!

맛있다요👍

 

언제부터인가

묵은지회 서비스가 추가로 나오더라구요!
묵은지에 회? 처음엔 의아했는데 
요거요거 은근 조화가 잘맞아서 맛있어요ㅎㅎ


연어의 부드러움과 묵은지의 아삭함이 별미예요>.<

이 묵은지는 처음에 다 먹어버리면 안돼요ㅎㅎ


제가 묵은지회 처음 서비스를 받은날
받자마자 맛있다고 다 먹어버렸는데 
늦게나오는 연어조림을 먹으면서 
묵은지랑 먹으면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 뭐예요 
그래서 이제는 안먹고 냅뒀다가

연어조림나오면 같이 먹어요ㅎㅎ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연어초밥💗

 

기가스시는 점심,저녁때 늘 웨이팅이있을만큼

장사가 잘되서 그런지
회가 정말 정말 싱싱해요👍

 

밥알이 부드러워서 살살 잡아서 먹어야해요 :)
생강에 간장을 묻혀

 생강을 이용해 붓처럼 

연어에 간장을 쓰윽 묻혀서 먹으면 되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또르르😱

 

연어초밥 그대로 한번먹고 

다음엔 양파도 올려서 먹고~

 

연어초밥위에 묵은지도 올려서 먹고~

 

느끼하다 싶으면
와사비 똭 올려서 먹고~

 

이렇게 연어초밥을 열심히 먹고 있다보면 
연어머리조림이 나와요 
윽ㅠㅠ 침이 고이네요....🤦‍♀️

 

연어머리조림 아직 안드셔보신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입에서 살살 녹아용😍

 

연어머리조림에 묵은지도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주문한 음식을 다 먹어갈때 쯤엔 후식이 나오는데요
인당 1개씩 마끼랑 파인애플을 주셔요

 
나오자마자

사진찍기도 전에 하나를 먹어버렸네요 하하

 

들깨샐러드, 뚝배기우동, 묵은지회

마끼랑 파인애플까지
서비스도 완벽하죠ㅠㅠ

기가스시는 
맛, 가격, 서비스

어느하나 아쉬운 부분이 없는곳이예요👍


스시좋아하시는 분들은
기가스시 찐 강추요!!

 

기가스시 홀 내부예요 :)
바 테이블 4자리와 
4인석 5개 / 2인석 1개가 있는 아담한 가게예요ㅎㅎ

영업종료시간은 11시30분인데 
재료소진이 빨리되는 날은 더 일찍닫는다는점

참고해주세요!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