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종로 통인시장 기름떡볶이가 배달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레브그릿 2020. 9. 30. 0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부터 추석연휴 시작이네요
이웃님들 모두 해피 추석되시길 바랍니다🧡

 

친구와 저의 중간지점 종로
종로에는 맛집들이 너무나 많죠😍

직장인들이 많은곳은 맛집이 정말 많은것같아요ㅎㅎ

 

종로에 있는 쌀국수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친구가 기름떡볶이가 먹고싶다고 해서 
 통인시장에 있는 기름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1차 쌀국수 2차 스타벅스 3차 기름떡볶이
배터지는 하루였네요ㅎㅎ

 


02-735-7289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5길 18

경복궁역2번 출구에서594m

 

🕒

매일 07:00 - 20:30
(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

 


제가 다녀온 원조 정 할머니 옛날 기름떡볶이집은
무한도전이랑 생생정보에도 나올만큼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는 고추장떡볶이와 간장떡볶이 그리고 깻잎전이 함께 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쌀국수에 스타벅스까지 먹고와서 
배가 많이 안고팠는데
할머니께서 엄청 많이 담아주셨어요ㅠㅠ
아휴 이걸 어떻게 다먹지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다능...ㅎㅎ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남아있는거 모두 포장해온건 안비밀ㅎㅎ

 

할머니께서 처음에는 두가지를 같이 먹어보고나서 
따로따로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 

 

두개를 같이 먹어보니! 
고추장의 매콤함과 간장의 고소함이 섞여 

너무 맛있었어요>.<

고추장 떡복이는

고추장이 덕지덕지 불어있어서 엄청 짜겟다 싶었는데 
많이 짜지않고 매콤짭잘하니 깔끔한 맛이였어요!

 

간장떡볶이도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해서 고소하니 씹는맛이 일품이지 뭐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 떡볶이에 한표를!ㅎㅎ

 

이 깻잎전을 말할것같으면
깻잎속에 고기가 잔뜩 들어가 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포장하고 싶었지만
저희가먹은 깻잎전이 마지막이엿어서 떡볶이만 포장해왔네요ㅠㅠ
또 먹고싶댜 깻잎전 

 

저희가 마지막 남은 떡볶이를 포장함으로써 
할머니는 일찍 퇴근한다며 좋아하셨어요ㅎㅎ
4시반 쯤에 방문했었는데 
맛집답게 재료소진으로 인한 조기마감을 하시더라구요

원조 정 할머니 옛날 기름떡볶이집은 
밖에서 바 테이블에서 먹을수도 있고 
홀에는 2인석 테이블이 4개가 있어요 

오랜만에 정감가는 시장에 오니 
어렸을때 엄마따라 시장다녔던 기억이 스물스물
옛추억도 돋더라구요🥰

 

다음에 또 통인시장을 간다면 
엽전도시락을 이용해 닭꼬치랑 김치국수도 함께 먹어봐야겟어요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