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숲속 자연을 느낄수 있는 한적하고 고요한 서귀포 안덕면 감성 카페 고스란

레브그릿 2020. 8. 9. 03: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요즘 날씨가 맑았다가도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고 
비가 그쳤다가 내렸다가 
변덕이 심하네요ㅠㅠ

다들 빗길조심하세요오🙏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숲속에 온듯 
자연을 느낄수 있는

 제주 신상카페 고스란 입니다 💓

 


전화번호 
010-4033-5969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81-40

지번 / 상창리 1202-4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수요일 휴무


 

 

전용 주차장은
고스란카페 도착하기전에 푯말이 있으니 
찾는데 어렵지는 않으실거예요 :)


 

고스란으로 가는길은 두가지 인데요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
고스란 주차장 푯말을 지나쳐 걸어가도 되고

 

고스란주차장 안에 자세히 보면  
지름길이 있어요ㅎㅎ

 

이런 지름길 좋아하시나요?ㅎㅎ

 

짜잔~!!

고스란도착입니다아

 

3층짜리 건물인데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3층은 어떤 공간인지

사장님께 여쭤볼까 싶었지만
소심한 저는 눈치만 보고
결국은 물어보지를 못했네요..ㅎㅎ

 

고스란을 방문하신다면 
저대신 물어봐주실래요...........?ㅎㅎ

 

 

카페 입구에는
사장님께서 직접쓰신것같은
정겨운 글씨체로 적혀진
입간판이 있어요ㅎㅎ

 

사실 외관이랑은 안어울리죠?ㅎㅎ 

그래도
사장님의 마음과 정성이 담겨져 있으니 
찰칵😂📸

 

이웃님들께서는 카페인테리어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드 인테리어를 좋아해요💓
고스란이 우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 
제 마음에 쏙 들었나봐유😝

 

고스란의 1층은 

카운터 /남녀 화장실
4인석 테이블 4개
일자형 테이블 1개로 

이렇게만 보면 너무 평범하죠?ㅎㅎ
스크롤을 내리시면 
제가 고스란을 추천하는이유를 알게되실거예요😎

 

 

요즘들어 눈에 띄는 일자형 테이블
요즘 카페 트랜드 인가요?ㅎㅎ

 

짠❗❗

요 창가 자리가 명당입니다요😘

 

창밖으로 보이는 자연ㅠㅠ
이건 정말 눈으로 봐야해요 
사진으로 안담겨서ㅠㅠ 

동영상으로 찍어왔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너무 좋아졌지 뭐예요!!
아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사랑스런 제주😍

 

강아지도 날씨가 좋아져서
기분이 좋았는지 주인이랑 엄청 뛰어 놀더라구요ㅎㅎ
쉬는모습이 예뻐서 몰래 찍어봣오요ㅎㅎ

 

고스란은 숲속 자연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
마음이 편해지는곳이였어요 
밖을 내다보면 자연을 느낄수 있고

 

실내는

미술 작품들이 많아서 
갤러리카페 느낌도 들어요

 

1층과 2층

곳곳에 미술작품들이 있는데요 

 

고가의 작품으로 
눈으로만 감상해달라는 주의안내문이 있으니!!
유의해주세요오🙈

 

외관부터 고급스러웠던 이유가 
바로 이런 작품들때문이였나 싶었어요ㅎㅎ

고스란의 2층계단은 
가파른 편이예요 

 

🚨 떄문에 가파른 계단과 난간 때문에 아이들에게 위험성이 있어
2층은 노 키즈존이라고 합니다 🚨

 2층으로 올라가면
양쪽으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쪽의 작은공간은
8인석 일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곳곳마다 큰 창문들이 있어 
바깥 자연의 느낌을 받을수 있더라구요 

 

2층의 다른 한쪽에는

더 많은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이곳도
1층 못지 않게 자연을 느끼기 좋은곳이랍니다 

 

2층도 동영상으로 찍어봣오요😘

 

 

고스란에 오시면 모든 벽면을 다 봐야해요ㅎㅎ
여기저기 미술작품들이 있거든요!!ㅎㅎ
너무 예쁘지않나요?💕

 

 

2층 안쪽은

1층을 내려다볼수있게 뻥 뚫려 있오요 

 

고스란의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하쥬?ㅎㅎ

 

내부인테리어를  심플하게 한 이유가
고가의 미술작품과 
바깥 자연을 더 돋보이게하려는

밸런스를 맞추기 위함이아니였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

 

고스란의 메뉴는 많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에이드/ 주스 / 수무디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_^

저는  고스란슈페너 찜

 

 휴.. 음료사진 예쁘게 잘찍고 싶퓨다..
요즘은 사진찍는법도 많이들 배우시던데 
강의한번 들어야겟어여..

음료사진 찍을때 한없이 작아진다능ㅠㅠ

 

 

디저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용🙋‍♀️

 

연인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이곳에 앉아 사진찍으면 참 예쁠것같지않나요?ㅎㅎ

 

요기도 있지요 포토존💕

 

포토존 하나 더 추가요오😝

 

여자화장실에 전신 거울있는거 안비밀🤣

전신거울만 보면 사진찍고싶어지는 심리는
도대체 뭘까요?ㅎㅎ

 

고스란은 카멜리아힐에서 차로 5분거리예요!

그밖에도 #헬로키티아일랜드
#제주유리박물관
#피규어뮤지엄제주
#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 등
제주 서귀포 주요 관광지와 가까우니

한적하고 고용한 고스란에 오셔서 쉬다가세용💕

 

 

 

본 포스팅은 직접촬영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주변 가볼만한곳

 

2020/07/11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 제주도 서쪽 한경면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양가형제

 

제주도 서쪽 한경면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양가형제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제주도 수제 맛집 중의 한곳! 햄버거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인 어니언링이 맛있다고 소문난곳이죠!ㅎㅎ 제주도에는 맛집들이 많은데 회나 고기 종류들은 혼자 먹기 힘

island-s2.tistory.com

2020/07/09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가볼만한 여행지] - 제주도 한림 사진찍기 좋은 스냅명소 성이시돌목장

 

제주도 한림 사진찍기 좋은 스냅명소 성이시돌목장

안녕하세요오😀 비 만안 오면 너무나 이쁜 제주!! 제주의 장마는 언제쯤 끝나나요..?? 육지에 살 때는 몰랐는데 제주도는 정말 비가 자주 오네요.. 그나마 제주시는 덜한 것 같은데 서귀포는.. 너

island-s2.tistory.com

2020/07/11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가볼만한 여행지] - 제주도 서쪽 한림 여행코스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스냅명소, 새별오름나홀로나무

 

제주도 서쪽 한림 여행코스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스냅명소, 새별오름나홀로나무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 서쪽여행코스에서 꼭 가야하는곳!! 인스타그램의 핫플레이스이자 제주 대표 스냅 명소로 유명한 ❝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

island-s2.tistory.com

 

2020/06/22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산방산과 형제해안도로를 전망으로 둔 제주서귀포 오션뷰카페,원앤온리

 

산방산과 형제해안도로를 전망으로 둔 제주서귀포 오션뷰카페,원앤온리

안녕하세요오ღ’ᴗ’ღ 오늘은 서귀포카페하면 바로 이곳! 제주에서 가장 길고 고요한 황우치해변을 품고, 명승 산방산을 지붕으로 삼은, 제주 서귀포여행 필수코스인 '원앤온리'를 소개해 드

island-s2.tistory.com

2020/06/15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서귀포의 떠오르는 인스타 핫플레이스 카페, 풀베개(pullbege)

 

서귀포의 떠오르는 인스타 핫플레이스 카페, 풀베개(pullbege)

안녕하세요오♫♬♭ 제주가 푸릇푸릇 하루가 다르게 이뻐지고 있습니다아♥ 저번주에 수국보러 카멜리아힐에 다녀왔는데 왜 제 핸드폰에는 사진이 없는거죠...?? 부지런해지자 마음먹었건만..

island-s2.tistory.com

2020/06/08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제주 서귀포 인스타감성카페, 여섯번의보름

 

제주 서귀포 인스타감성카페, 여섯번의보름

안녕하세요오ღ’ᴗ’ღ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주카페는 깔끔하고 심플함이 돋보이는 서귀포 감성카페 여섯번의보름입니다^_^♥ ❝ 여섯번의 보름 ❞ 제주 서귀포시 호근남로5번길 14-5 ( 지번 ��

island-s2.tistory.com

2020/04/06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제주도 밀크티가 맛있는 인스타갬성카페, 서귀피안

 

제주도 밀크티가 맛있는 인스타갬성카페, 서귀피안

안녕하세요옹~✽> 한창 벚꽃이 만개해 이쁠때는 집 회사 집 회사 하다가 벚꽃끝무렵에 외출을 했네여...( ᵒ̴̶̷̥́ _ᵒ̴̶̷̣̥̀ ) 출근길에 벚꽃나무가 많아서 많이 보긴했는데 사진으로 담지

island-s2.tistory.com

2020/03/26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제주 중문 분위기 좋은 카페 한적하고 조용한곳을 원한다면, 카페2472

 

제주 중문 분위기 좋은 카페 한적하고 조용한곳을 원한다면, 카페2472

안녕하세요옹 벚꽃도 점점 피어오르고 날씨가 포근해지고 있어용 나른한 오후, 나가기 귀찮은 마음을 다잡고 다녀온곳은 바로바로 카페2472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03-15 2층 (제주 서귀포시 색�

island-s2.tistory.com

2020/03/21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제주도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을 함께 즐길수있는 서귀포카페 ,커피스케치

 

제주도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을 함께 즐길수있는 서귀포카페 ,커피스케치

안녕하세요옹 이번에 다녀온곳은 오션뷰 카페입니당!! 날이 좋아서 바다보러왔는데 날라가는줄 알았어요? 사진상으로는 날씨가 봄인데 강풍이..허허 커피스케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

island-s2.tistory.com

2020/03/19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제주도 분위기 좋고 사진찍기 좋은 서귀포 법환동 브런치카페, 텐저린

 

제주도 분위기 좋고 사진찍기 좋은 서귀포 법환동 브런치카페, 텐저린

안녕하세요옹 이번에 다녀온곳은 브런치카페예요! 아쉽게도 혼자라ㅠㅠ 브런치는 못먹었는데 따뜻한 봄이나 가을에 다시와서 브런치를 먹어보고싶네요ㅎㅎ 카페가 너무 이뻐서 또 오고싶은곳

island-s2.tistory.com

2020/03/15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한적하고 조용한곳을 원한다면 바로 이곳 제주 서귀포 안덕면카페, 커피맛이멜로

 

한적하고 조용한곳을 원한다면 바로 이곳 제주 서귀포 안덕면카페, 커피맛이멜로

안녕하세요 :) 오늘도 코로나를 원망하며 최대한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카페를 찾아봤는데 그곳이 바로 커피맛이멜로!! 전 이곳을 눈쌓인날 꼭 가보고싶어요 ⋆꙳ ꙫ 커피맛이멜로 제주 서귀포�

island-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