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중문 분위기 좋은 카페 한적하고 조용한곳을 원한다면, 카페2472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by 레브그릿 2020. 3. 26. 23:20

본문

안녕하세요옹

 

벚꽃도 점점 피어오르고 

날씨가 포근해지고 있어용

 

나른한 오후,

나가기 귀찮은 마음을 다잡고

다녀온곳은

바로바로

 

카페2472

카페2472외관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03-15 2층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2472-1 2층)
수요일휴무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8: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초보운전자인 저는

카페가는길이

쉽지가 않았어요ㅠㅠ

큰 도로에서 좁은 산길?로 들어가야해서

지금까지 다녔던 카페중에서 

제일 운전하기 힘들었던곳이네요...하핳

 

그래도 도착해보니 

넓은 주차장과 멋진 외관에 

오길 잘햇다!며

나의 선택을 칭찬해준 카페ෆ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놉입니다♥

 

카페입구

 

 

건물전체가 카페인줄 알았는데 
2층만 카페고

3,4층은 게스트하우스 인가봐요!

 

 

이벤트

만원이상 주문시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증정 

이벤트중이였는데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겟네용ㅠ.ㅠ

 

 

카운터

사장님부부와 어울리는

돌담으로된 카운터 :)

화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카페에 생기가 뿜뿜!!

 

카페2472 메뉴
쇼케이스 

전 오늘도 메뉴판을 보고 

바로 달보드레라떼!
옆에 있는 쇼케이스를 확인후 

티라미수를 고민없이 골랐답니당ㅎㅎ

 

병맥주도 판매하는데

여름에

야외테라스앉아

한병 먹으면 세상행복할것같네용ㅎㅎ

 

달보드레라떼와 티라미수

달보드레라떼 ★★★★★

티라미수 ★★★☆☆

 

만원이 넘어서 

아메리카노를 주신다고 했는데

달보드레라떼와 티라미수만으로도 

충분할것같아 안받았어용ㅠㅠ

받아서 맛이라도 볼걸그랫나하는

뒤늦은 아쉬움이..

 

만원이상 주문시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중이라 

2명이상 오면 참 좋을것같아용!!

 

달보드레라떼는

레시피가 정말 궁금하기까지한

취향저격인 맛이엿어용

또 먹고싶은 맛ෆ

 

전 개인적으로

티라미수케익을 제일 좋아하는데 

카페2472의 티라미수는 

맛없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은

쏘쏘!! 였습니당

 

다양한

디자인의 테이블로 

셋팅되어있어 

여러가지 분위기를 느낄수 있고

 

큰창문이 

직각으로 떨어지는게 아니라 

비스듬해서 더 분위기있어용~~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에 

박수를👏👏

 

 

포토존인듯

포토존아닌

포토존이 있답니당?

히히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