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제주 서귀포 인스타감성카페, 여섯번의보름

레브그릿 2020. 6. 8. 03:11
반응형

안녕하세요오ღ’ᴗ’ღ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주카페는 
깔끔하고 심플함이 돋보이는 서귀포 감성카페 여섯번의보름입니다^_^♥


❝ 여섯번의 보름 ❞

제주 서귀포시 호근남로5번길 14-5 ( 지번 호근동 1310-1 )
연락처 : 010-7599-6540
일요일 휴무

매일 11:00 - 18:00 일요일 휴무
반려동물 동반가능

 

 

 


카페는 집을 개조해서 만든것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아쉽게도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어요ㅠㅠ

 

들어가는 입구 
주차 안내문

 

짠!!
깔끔한 화이트색의 심플한 세련미가 느껴지시나요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화이트+우드 조합이예요오오~
༘* 

 

 

문을 열고들어가시면 실내화가 준비되어 있고,
바로 카운터가 있답니다
직원분들께서 일하고 계셔서

카운터를 제대로 못찍었..ㅠㅠ

 

생각보다 메뉴의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저는 시그니쳐 메뉴인 보름크림라떼와 딸기토스트를 주문했답니다ꈍ◡ꈍ


 

하 비쥬얼 미쳤구요ㅠㅠ 
맛도 좋구요오오❤❤❤

 

보름크림라떼 / 딸기토스트

먹방을하고 사람없는 틈을 타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당ㅎㅎ 
 액자뷰가 많아 사진찍기에도 좋고, 곳곳에 감성적인 소품들이 참 예쁜곳이였어요 

 

 

건물 바깥에 귤밭이 있어 겨율철에 오면 참 이쁠것같아요

 

야외

4월에 방문햇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ㅠㅠ
두달동안 너무 게을렀어요 흑흑ㅠㅠ
게을럿던만큼 두배로 부지런해져서 더 이쁜카페 많이포스팅할게요!
코로나 조심하세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