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사진찍기 좋은 서귀포 법환동 브런치카페, 텐저린

레브그릿 2020. 3. 19. 17:25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이번에 다녀온곳은 
브런치카페예요!
아쉽게도 혼자라ㅠㅠ

브런치는 못먹었는데

따뜻한 봄이나 가을에 다시와서 
브런치를 먹어보고싶네요ㅎㅎ

카페가 너무 이뻐서

또 오고싶은곳이예요

 

텐저린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880
연락처 : 0507-1321-9767 
매일 10:00 - 21:00
반려동물 동반가능

 

 

넓은 주차장

사진속처럼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걱정없이 다녀올수 있는 카페예요
제주에서 카페투어할때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이 주차가 아닐까싶은데요
텐저린카페처럼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면 넘나 좋죠잉!!ㅎㅎ

 

 

후문

이젠 큰 창문은

카페에 없어서는 안될

인테리어인것같아요ㅎㅎ

단체석도 있어서 
많은인원의 가족,친구들과 함께와도 
문제 없는곳이에요

 

후문으로 나오면

테라스가 있는데 
날씨가 따뜻할때 방문하면

야외테라스에

자리 잡아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야외 테라스 옆에는

컨테이너가 하나 있는데 

여심자극하는 

귀여운 인테리어로 

 두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 컨테이너 앞에는 작은 귤밭이 있습니당^_^

귤철에는 사진찍기에도 좋고 

귤을 따가도 된다고 하네용ㅎㅎ )

 

 

아직 옥상에 올라올 계절이 아니라

휑하지만

여름에는 이쁘게 꾸며질것같아 

기대되는곳^_^

 

텐저린은 주차장이 큰만큼

실내, 야외테라스, 옥상까지 

자리도 많고 

사진찍은곳도 많은

여행하면 꼭 방문해봐야하는곳인것같아요

 

이쁜 카페구경을 끝내고 
오늘 제가 주문한 음료는 바로!!

아이스크림 라떼와 스콘

아이스크림 라떼는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스콘은..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ㅠㅠ

 

텐져린은 다른카페와 다르게

스무디 종류는 없엇어요 

대신 제주에일맥주를 판매하더라구요!!

저녁에는

시원한 맥주와 안주를 먹으러와도

괜찮을것같아용ㅎㅎ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 
카운터

음료와 함께 먹을수있는
디저트들도 준비되어잇어용 :)

전 세시쯤에 방문했었는데 

디저트들의 빈자리가 

많은 분들이 왔다갔다는 흔적을 보여주네용ㅠㅠ

 

전 늘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카페를 방문해서 그런지 

풍성하게 진열된

디저트사진을 못찍는것같아요ㅠㅠ

다음카페투어는

오전중으로 방문 도전쓰!!

 

 

저녁에 와서

맥주한잔먹고싶어지는 꿀맛나는 갬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