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산방산과 형제해안도로를 전망으로 둔 제주서귀포 오션뷰카페,원앤온리

레브그릿 2020. 6. 22. 10:46
반응형

 

안녕하세요오ღ’ᴗ’ღ

오늘은 서귀포카페하면 바로 이곳!

제주에서 가장 길고 고요한 황우치해변을 품고,
명승 산방산을 지붕으로 삼은,

제주 서귀포여행 필수코스인 '원앤온리'를 소개해 드릴게요오❤

❝      원앤온리    ❞ 

064-794-0117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지번; 사계리 86)
매일 09:00 - 21:00  Last Order 20:30
매월 1주차 수요일 휴무

 

 

 

 

원앤온리 주차장 

원앤온리 입구에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 
사진보다 2배 이상으로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용!!ㅎㅎ 

주차장에 도착하면 바로
원앤온리의 장관을 느끼실거에요오

도착하자마자 반하기 없긔൱

 

 

주차장에서 바라본 원앤온리 
원앤온리 입구 
들어가는 길 

 

왼 ) 비오는날 / 오 ) 맑은날
 밖에서 바라본 출입구 
건물안에서 바라본 출입구

 

출입구 옆에 준비되어 있는 담요 

담요는 출입구옆에 준비되어있으니 
사용하신후 바구니에 넣어주시면되요용

원앤온리는 담요조차 이쁘요❣

 

카운터 
메뉴판

 

픽업대 

 

원앤온리 디저트는 당일생산, 한정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해요,
한정판매라고 하니 저녁에 가면 디저트를 못먹을것같은 느낌?
디저트를 드시고싶은 분은 일찍 방문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전 오전9시반 쯤에 방문했었는데 바나나크럼블이 생산중이여서 블루베리 요거트를 먹엇어요

한시간뒤쯤 나갈때 보니 바나나크럼블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더라구요ㅎㅎ
못먹어서 아쉽쓰ㅠㅠ

 

♯ 1층 내부

1층 내부 

 

1층 산방산 뷰 

벽돌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세련된느낌을 주는 1층은
폴딩도어로 되어있어 오션뷰 감상하기에 좋았어요,

서비스 바

 

셀프바에 잡지가 준비되어있었는데
카페를 방문한 손님에게 여유롭고 편히 쉬다가라는 의미로 와닿아서
다녀가는 손님에 대한 배려심이 인상깊엇어요오,

 

♯  루프탑

 

픽업존 옆 루프탑올라가는 길 

루프탑에서는
라탄소파에 앉아 앞쪽으로는 탁트인 바다뷰를
뒤쪽으로는 푸릇푸릇 산방산을 볼수잇는데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 6월은
루프탑 이용하기 딱 좋은 달 인것같아용ෆ

 

♯  1층 외부 

산방산 쪽 
인상깊었던 원앤온리 로고 그네 


1층 야외는 멋들어지게 자라있는 야자수덕분인지 이국적인 느낌이나서 
휴양지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다양한 좌석으로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원앤온리를 즐겨보시면 좋을것같아요오ʚ♥ɞ

 

 

♯ 통살치킨버거,  블루베리요거트, 오렌지카라멜, 제주청귤, 초코라떼 


음료도 맛잇었고 디저트도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계속 생각나는 통살치킨버거쓰ㅠㅠ
또 먹고 싶네요 증말!!
오후에 루프탑에서 맥주한잔에 통살치킨버거 먹으면 세상행복할것같..♩♪♫

서귀포여행중이시라면 원앤온리 꼭꼭 방문해보세요오 
저는 벌써 두번방문했답니다..ㅎㅎ 
통살치킨버거에 반한거 안비밀൱

 

즐거운 제주여행하세요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