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카페와 레스토랑이 한곳에! 서울근교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 김포 뱀부 15-8

레브그릿 2020. 9. 20.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날씨가 제법 쌀쌀해 져서 다음주엔 독감주사를 맞으러 가야겠어요 
지금 코로나 지원으로 통신비 VS 독감예방접종으로 시끌시끌한데
독감예방접종이였으면 좋겟네요ㅎㅎ


독감 백신효과는 접종 2주 후부터 나타나
본격적으로 독감이 유행하는 11월 이전에는 접종을 완료하는게 좋다고하네요!
바쁘시더라도 10월안에는 꼭 독감주사 맞으시길 바래용🙏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9468157&memberNo=29949587&vType=VERTICAL

 

"10월 안에 꼭 맞아야 합니다"...코로나 사태 속 '독감주사' 맞으라 호소 중인 의사들

[BY 인사이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는 가운데 독감(인플루엔자) ...

m.post.naver.com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한곳에있어 아이와 함께오기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예요!

 


031-997-7001

 

🚗

경기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1915번길 7
(지번) 전류리 67-34 뱀부카페&레스토랑

 

🕒

주말 11:00 - 22:00

16:00~16: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1:00 - 22:00

15:30~16:30 브레이크타임.

 


 

 

 

 

 

 

건물앞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
주차장 사진을 찍은것같은데ㅠㅠ 사진첩에 없네요ㅠㅠ

 

뱀부는 1층 베이커리카페
2층과 3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있어요

  

 

2층 레스토랑 이용후

 1층 카페를 이용하면 20%할인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저는 레스토랑만 이용하고 카페는 이용안했어요 :)

1층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대나무 숲과 펜더들>.<

1층 카페는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 정말 좋은 카페인것같아요!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들도 잔뜩있더라구요!

 

뱀부 1층 베이커리카페는 매장도 넓어서 
좌석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었어요

600여그루의 대나무가 뿜어내는
다량의 피톤치드와 음이온, 
풍부한 산소가 가득한 자연을 품은 뱀부카페


지친일상에서 벗어나 쉼을 느끼고 싶다면 
서울 근교에 위치한 김포 뱀부카페도 괜찮은것같아요!

 

(저는 1층 카페를 이용하지 않아서
카페 메뉴판이 없네요ㅠㅠ )

 

 

레스토랑으로 올라갈수 있는 계단이예요 :)
올라가보니 엘레베이터가 있더라구요ㅎㅎ
아마 계단올라가기전 안쪽에 엘레베이터가 있는것같아요

 

 

 

계단 올라가면서 1층을 찍어봤오요 

 

 

2층 레스토랑을 이용할땐

카운터에서 잠깐 기다리시면 자리를 안내받아요

 

 

2층 홀이예요 :)

김포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시원한 뷰😍
흐린날이여서 조금 아쉬웠지만
맑은날에 가면 정말 예쁠것같아요!!

 

무엇보다
테이블도 크고 ,간격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공기청정기가 필요없는
천연 공기정화공간 대나무숲 뱀부레스토랑🥰

분위기가 정말 좋죠>.<


저는 3층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비해 작은 3층 홀이 있답니다 :) 

 

창가자리에 앉지못해 아쉬웠지만 

김포한강뷰를 감상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대나무때문에 3층 홀은 작게 만들어 졌나봐용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런치세트를 먹었어요!

주문을 하면 식전빵이 나오구

고르곤졸라 피자와 포모도로 파스타 맛있게 먹고 왔네용ㅎㅎ

분위기가 좋아서 더 맛있었던 같기도>.<

 

 

뱀부가 어떤뜻인지 찾아봤더니 

와인을 베이스로 사용한 씁쓸한 맛이 나는 칵테일.
대나무(뱀부)를 이미지화해서 만든 칵테일 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발췌


메뉴중에 뱀부 칵테일이 있었는데
칵테일 좋아하시는분들은 한잔 먹어보세요ㅎㅎ

 

한 공간에서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카페를

모두 누릴수 있는 김포 뱀부 15-8 

대나무 자연을 품은 청량한 공간에서 
김포 한강뷰까지 볼수있는 곳이랍니다👍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주변 가볼만한곳

2020/08/14 -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 서울 근교 연인과 함께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밀크티 맛집 김포 카페 진정성

 

서울 근교 연인과 함께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밀크티 맛집 김포 카페 진정성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주도가 아닌 서울근교 카페! 쉬는날, 어디 멀리 놀러가고싶진않은데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아이와함께 부담스럽지 않게

island-s2.tistory.com


[레브그릿 X 국보마스크]


국내생산,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 KF94 
미국 FDA승인 수출 공급계약까지 체결한 국보마스크 
https://smartstore.naver.com/revegrit/products/5122567973

 

국내생산 식약처승인 KF94 의약외품 4중 MB필터 호흡하기편한 방역 황사마스크 : 레브그릿

[레브그릿]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보답하는 레브그릿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