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서울 근교 아이와 함께 바람쐬기 좋은 밀크티 맛집_경기 김포 '카페 진정성' 하성본점

레브그릿 2020. 8. 14. 15: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주도가 아닌 서울근교 카페!
쉬는날, 어디 멀리 놀러가고싶진않은데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아이와함께 부담스럽지 않게 드라이브 하고싶은날 있으시죠?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밀크티 맛집 

김포 카페 진정성을 소개해 드릴게요❤

 


연락처

031-986-5520

 

주소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 지번 / 양택리 287-11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김포카페하면

카페진정성을 떠올릴만큼
너무 유명해버린 이곳은


핫플레이스 답게 
제 1주차장
제 2추자장
제 3주차장까지 마련되어있어요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갈려면
지나쳐야하는 
미로같은 통로

 

 

통로를 지나치면서 볼수있는
카페 진정성 간판.

 

카페 진정성의 
심플 모던함은

입구에서부터 시작되었어요

 

 

우와 대박이 저절로 나와버린

카페 진정성 하성본점.

 

카페 진정성이야 말로 
리얼 오픈주방이였어요ㅎㅎ
내 생애 이런 오픈바는 처음이네용😍

 

 

 

오픈주방을 중심으로

한쪽은 4인이상이 앉을수 있고
큰 창문이 있어

탁트인 외부를 바라볼수 있어요 

 

 

다른한쪽은

2인석으로 준비되어있구요

 

 

1층의 전체적인 느낌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 그자체였어요 

 

밀크티 맛집으로 유명한데 
인테리어까지 완벽해서 놀랬어요🙈👍

 

 

오픈주방 옆 유리문을 통해

아래층과 별관으로 갈수 있어요 

 

 

앞에 보이는 건물이 별관인데 

저는 별관인줄도 몰랐네요...ㅎㅎ

김포에 매장이 하나더 있다고해서 
사진을 찾아보다
본점 별관 사진을 발견햇지뭐예요ㅎㅎ
별관도 예쁘던데ㅠㅠ!!

못들어가봐서 너무 아쉬워요오😥
별관은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이더라구요^_^

연인끼리 방문했을때 
별관으로 자리잡으면 좋을것 같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잔디밭이 있는 아래층을 추천해드려요🙌

 

전 왜 이 자리에서 멈춰 사진을 찍었을까요..
좀만 더 앞으로 갔었으면 별관 입구를 봣었을텐데!!...ㅠㅠ

 

아래층으로 가기전에 
별관 테라스가 있어요

테라스 안쪽에 
계단이 있어서 가봤었는데 
 staff only라고 적혀있어서 
스태프들이 이용하는 공간인줄알았는데
별관이였다니이이🤦‍♀️

( 별관을 이용할실때 입구는

반대쪽에 인것같아용! )

 

아래층으로 내려가면서 보이는 

잔디밭👍

 

 

제가 왜
아이와 함께 왔을때

아래층을 추천했는지 아시겠죠?ㅎㅎ

 

통유리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지켜볼수 좋겠더라구요💓

 

실내 뿐만아니라

잔디밭 끝쪽에는

테라스와 계단식으로된 테이블도 있어요💞

 

 

아래층에 잇는 공간인데 
독특하죠?

이 숨은공간은 좀 어둡고 좁아서 

자리를 잡기엔 불편할것같은데

 

숨은공간에 숨은의미가 있는걸까요..??

 

아래층 통유리 좌석은 
양쪽끝에 2인석테이블 
가운데 4인석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칸마다 사람들이 있어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지만
어떤 느낌인지 짐작이 가시쥬?ㅎㅎ 

 

아 참!
1층 외부에 테라스가 있으니
햇빛없는날에는 야외에 자리를 잡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요^_^

 

나무로 된 의자라 편하지는 않겟지만ㅠㅠ

시골 갬성뷰를보며

얘기할수 있는 좋은공간이예요💝

 

 

카페 진정성은
6가지 밀크티뿐만아니라 
커피, 차, 에이드등 
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분들까지 먹을수있는
다양한 음료와
함께 먹을만한 디저트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저는 카페진정성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골드 밀크티와 마들렌을 주문했어요 

 

골드밀크티는 
밀크티 본연의 맛, 기본에 충실한 맛이였어요

단맛을 좋아라하는 저이기에
제 입맛에는 안맞았지만
( 단맛이 약하다는걸 알았고
시그니쳐 메뉴인지라 먹어봤오요^_^)

다음엔 김포 다른지점에 가서 

단맛이 있는 하동어린쑥밀크티를 먹어볼까해용ㅎㅎ

 

카페 진정성의 밀크티는

가끔은 백화점에도 팝업스토어로 입점해 판매할정도이니

인기와 맛은 증명이 된게 아닐까 싶어요

 

 

스타벅스처럼  
영수증에 적힌 번호를 불러주는 시스템인지라  
주문을 하셨다면

메뉴가 나올때까지는 픽업대에 귀기울여야한다는점
유의해주세요 :)

 

 

한쪽 벽면 쇼케이스에는
커피원두 및 보틀밀크티, 우유, 콜드부르 등
선물하기에도 좋은 판매상품들이 진열되어잇어요 

 

 

카페 진정성은 생각보다 규모가 큰 카페였어요 

 

제주처럼 자연힐링뷰는 아니지만
시골느낌의 마음이 힐링되는 카페엿네요🥰

 

인천근교, 서울근교 드라이브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