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서울 야경 끝판왕 종로구 창신동 뷰맛집 루프탑 카페, 테르트르

레브그릿 2020. 9. 25. 0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서울의 전망 좋은 카페 창신동 테르트르입니다🙋‍♀️

 

테르트르



02-742-5689

🚗

서울 종로구 낙산 5길 46

 

🕒

매일 11:30 - 22:30

 

노 키즈존

 


 

*주차 불가*

 

1. 대중교통 : 창신역, 동묘 앞 역, 동대문역에서 승차 가능한

“종로 03” 마을버스 승차 후,

“낙산 삼거리”정류소에서 하차하고 도보로 2분 거리.

 

2. 자가용 : T맵에서 “낙산 5길 46” 검색 후 “티맵 추천” 경로로 운행

 

아쉽게도 테르트르 카페는 주차장이 없었어요
가게 앞 주차 시
불법주차 단속으로 딱지 떼일 수도 있다고 하니
언덕 아래로 조금 내려가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올라오는 게 최선인 듯싶습니다..ㅠㅠ

 

 

테르트르는 언덕의 꼭대기를 뜻해요

뜻처럼 주택가 끝자락 언덕에 위치해 있던 테르트르🙈


초보운전자에게는 어려운 길인 것 같아요?ㅠㅠ
한참을 올라오고 한참을 내려가야 해요... 
테르트르 방문하실 생각이라면  운전 잘하는 친구 소환하세유..👀

아니면 마을버스 타고 올라오는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테르트르는 1층부터 4층까지 건물 전체가 카페였어요

서울의 카페는 대부분 작은 편인데 테르트르는 규모가 큰 편이더라고요

 

 

입구 테라스에서부터 느껴지는 
테르트르의 서울 전망💗
열심히 올라온 보람을 느꼈습니다>. <

 

1층은 앞뒤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었어요^_^

 

테르트르의 메인 컬러는 파란색인가 봐요 

 

이번 하반기는 오트 밀크가 유행인가유? 
스타벅스에서도 오트 밀크를 이용한 신메뉴가 나왔는데 
테르트르에서도 오트 밀크를 판매하고 있네요^_^

 

테르트르 오트 밀크는 안 먹어 봐서 모르겠지만
스타벅스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는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귀리 우유 취향저격이다요>. <

우유 팩이 너무 귀여워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트 밀크를 판매하는 다른 곳들이 있다고 하니 
이번엔 패스

 

테르트르 메뉴판. 깔끔 그 자체.
음료 종류가 많지 않아 아쉬웠지만
이것 또한 테르트르의 매력인 걸로😝

 

저는 이번에도 직원의 추천 메뉴
블랙 라테와 핑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놀 랜건 안 비밀😱

 

1층은 테라스 말고는 따로 좌석이 없어서 올라가야 해요
층마다 화장실이 있는 테르트르 칭찬해👍

 

 

짜잔, 2층입니다😎
왜 테이블이 없지라고 생각했는데
의자 겸 테이블로 사용되더라고요^_^
좌석이 편하지는 않았지만... 

역대급 전망이 눈앞에 펼쳐지니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ㅎㅎ
콩깍지가 씌면 다 예뻐 보이는 법, 아시죠>. <??

 

3층🥰
테르트르는

미술 속 공간에서 서울을 영화처럼 즐길 수 있는 갤러리형 카페예요 

 

저는 3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블랙 라떼와 핑크 에이드는 따로 나오는 원액을 부어 마셔야 해요 

블랙라떼 

핑크 에이드 

 

3층 홀 안쪽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옥상으로 갈 수 있어요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낙상 공원, 북악 스카이웨이, 남산, 팔각정까지 
테르트르가 오후 10시 반까지 하니

밤에 오면 반짝거리는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해가 질 때쯤 와서 
일몰과 멋진 야경을 보고 싶네요 😍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 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