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제주 서귀포 대정읍 사진찍기 좋은 감성카페_커피가 맛있는 모슬포 '' 와토커피 '' 추천

레브그릿 2020. 3. 3. 0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죠ㅠㅠ
저도 2월엔 외출을 자제하고 방콕만 하다가
정말 정말 오랜만에 외출을 했오요
( 방콕만 하다보니 블로그에 올릴게 없었답니다...하하핳ㅠㅠ )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와토커피

 

와토커피 외관
편안한 인테리어의 와토 내부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동일하모로 238
연락처 : 0507-1407-1452
일요일 휴무
매일 8:00 - 20:00 / 인스타 참고
(2호점 슬레이트룸커피)

 

와토커피 사장님께서는
마스터오브카페 에스프레소, 싱글오리진 부문에서 수상까지 하신분이라고 해요
직접 로스팅까지 한다고하네요!!
그래서 커피가 맛있나봐용ㅎㅎ

커피맛집이라고 해서
메뉴가 몇개 안될줄알았는데 종류가 많아서 놀랬지 뭐예요 :)

커피 외 음료들도 너무너무 맛있을것 같은 느낌 ఇ

 

많은분들이 극찬하는 시그니처 메뉴들중
저는 연유와 시나몬의 환상적인 조합을 느낄수 있는 우드라떼를 먹어봤어요
시나몬의 강한향과 우유, 연유의 부드러운 조화란
100점만점에 100점입니다

 

우드라떼

 

우드라떼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시그니쳐 메뉴를 모두 먹어보고싶은 욕심이 생겼네용ㅎㅎ
다행히 집에서 15분거리라 다 먹어볼수 있을것같아요♡
나머지 메뉴들도 먹어보고 나중에 포스팅할게용^.^


주차장이 따로 없어
저는 하모2리사무소옆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 걸어서 갔어요

테이크 아웃 하시는분들은
가게앞 도로변에 잠시 주차하시고 커피사가지고 가시더라구요 :)

 서귀포로 여행하시는분들은 꼭 커피마시러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