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서울 근교 남양주 베이커리 맛있는 한강뷰맛집 팔당 나인블럭

레브그릿 2021. 9. 10. 23: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얼마전 팔당 초계국수먹고 다녀온 뷰맛집 카페 나인블럭을 포스팅하는걸 깜박했네요ㅎㅎ

비오는날이라 다른곳은 못둘러보고 가까이에 있는 카페나 가보자했는데 

2년전에 가평 나인블럭 다녀온 기억이!!ㅋㅋ

여기에도 나인블럭이 있네!! 하고 반가움에 다녀왔어여 
가평 나인블럭에 대한 기억은 희미하지만

나인블럭은 지점마다 다 예쁜것같아요ㅋㅋ

외관이 벽돌이라는것부터 마음에 들어요🙈💖

 

 

📞 031-577-8809

 

🚗 도로명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56

     지번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82-5

 

주말 08:00 - 22:00

     평일 09:00 - 22:00

 

📌 나인블럭은 커피와 라이프스타일, 컬처가 공존하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큐그레이더와 전문 바리스타, 로스터가 관리해 선보이는 완벽한 커피 한잔과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의 공간입니다 

 

나인블럭 건물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맞은편에도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건물앞에 자리가 없어서ㅠㅠ 

맞은편에 주차를 했었어요 :) 

 

제가 들어온 문은 여기였는데 

입구가 하나 더 있더라구요ㅋㅋ 

 

 

저기 테이블이 보이는곳 바로 오른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하나 더 있어요ㅎㅎ 

많은 분들이 저쪽을 이용하셨는데 저는 엉뚱하게 직진을안하고 오른쪽으로 꺽어서 들어갔네요ㅋㅋ

두 입구 모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와 연결되서 상관은 없어유~ㅋㅋ 

 

 

카운터 

 

 

천장에 달려있는 나인블럭 메뉴판 :) 

 

 

일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카운터 앞쪽 전체샷은 안찍었네요 :)

 

빵과 케익류 종류가 많았어요 

가격은 사악했지만ㅠㅠ

한강뷰 + 좋은 분위기의 카페니 어쩔수 없는 가격이겟쥬.. 또르르 

 

 

핸드드립 종류도 다양했어요 :) 

매장이 큰만큼 많은 고객들의 기호를 맞추기 위해 다양하게 준비하나봐요! 

커피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적혀있어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 

 

 

브런치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콜드브루 케이스가 예뻐서 살까 했지만 

집에 있는 스타벅스 원두들의 비명이ㅋㅋㅋ 

집에 있는거나 먹자...후 

 

 

내가 아무리 쿠키를 좋아하지만 넌 너무했댜... 

사악함의 절정이였던 쿠키... 후덜덜 

 

 

제가 주문한건 바나나초코웨이브와 초코슈크림이예요 :)

ㅋㅋㅋ30대가 되도 초코와 멀어지지않은 입맛...히히

 

맛있을거라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바나나초코웨이브....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제가 먹어본 초코바나나음료 제일!!!

진짜 먹으면서 뭐야 왜리리 맛있어를 연발하면서 먹었어여ㅋㅋ

바나나를 생과일을 쓰나 싶기도ㅋㅋ 

모카소스를 직접 만드시나 하는생각까지 ㅋㅋㅋㅋ

바나나초코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꼭 한번 먹어보세여 

정말 맛있어여👍👍👍

 

 

초코슈크림도 생각보다 맛있엇어요ㅋㅋㅋ

제가 너무 기대를 안했는지 ㅋㅋㅋㅋㅋ

초계국수를 먹고와서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맛있어서 다 먹었네여ㅋㅋㅋ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리🐥

 

 

날이 좋앗으면 더 예뻣을것같은 한강뷰

이래서 다들 이곳에 오나봐요👍👍

 

산과 강이 한눈에 담기니
비 내리는 한강뷰도 운치있고 좋았네요🧡

 

뷰도 좋고 음료 맛도 좋고 푸드맛도 좋고 

팔당 나인블럭 굿굿!!❤❤

 

 

1층 홀 

 

 

2층은 1층과 다른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

 

4명이 함께 있을수 있는 방이 하나 있었는데 손님이 계셔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룸이라 바깥풍경은 보지 못하겠지만 

함께온 사람들과 조용하게 시간을 즐기고 싶으신분들에겐 좋은공간일듯해요ㅎㅎ

 

 

지하는 살짝 펍 분위기였어요:)

지하에도 역시나 창가쪽은 만석ㅎㅎ 

 

지하, 1층, 2층 모두 느낌이 달라서 좋더라구요 

 

 

나올때 발견한 1층 출입문 앞  포토존 :) 

 

 

팔당에 드라이브하러 가신다면

나인블럭 꼭 둘러보세요ㅎㅎ🙌🙌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소중한 공감,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서울 근교 경기도 남양주 팔당 맛집 데이트코스 _내돈내산 팔당초계국수 후기

 

서울 근교 경기도 남양주 팔당 맛집 데이트코스 _내돈내산 팔당초계국수 후기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요즘 비빔국수가 왜이렇게 당기는지!! 국수 좋아하시나요?? 전 국수 정말 완전 좋아해요🤞🤞 비 오는 평일, 어딜 가든 사람이 없을 것 같아 오랜만에 맛집에 다

island-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