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서울 근교 고양시 동산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반려동물 동반가능한 '아이라이크마운틴'

레브그릿 2021. 7. 22. 0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오랜만에 외출을 했어요

이게 얼마만인지ㅠㅠ 흑흑

4단계인지라 사람없을시간에 다녀와야 할것같아서

오픈시간 9시에 맞춰서 다녀왔습니다

저 말고 다른 고객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으히히

 

아침 9시, 햇살 한가득했던 아이라이크마운틴 

아이라이크마운틴

 

📞 0507-1390-2247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2002번길 29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49-6
     고양스타필드 맞은편에 위치

     ( 차 없이 가기엔 불편할수도 있어요 )


매일 09:00 - 20:00 

     Last order 7:30pm 
     코로나 정상영업

  
📌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컨테이너 스타일의 나무집 외관,

뒷동산을 가지고 있는 아이라이크마운틴

 

제주도 가고싶은분들,

서울 근교이지만

마치, 제주도같은 느낌을 내뿜는 아이라이크마운틴은 어떠실까요😘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습니다 :) 

굿굿

 

 

돌로 주차 선을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귀여워서 찰칵📸

 

 

간판도 예뻣다🧡

앞부분에는 산이 그려져 있었는데 사진찍은게 없네요 하하 

 

 

들어가는 입구에서 QR체크 대신 

안심번호로 전화하시면 되요:)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일하시는분들 빼고

저 말고는 다른고객은 없었어요

후딱 먹고 사진찍고 가자 해서 주문부터 했네요

 

이곳은 메뉴판이 특이해요 

남성키만한 높이의 3개의 벽에 메뉴가 쓰여져 있어요

 

메뉴판 앞에 있는 꽃들은 

음식에 사용하는 데코용 꽃이더라구요ㅎㅎ

주문하고 나서 직원분이 로즈마리랑 꽃을 잘라가는걸 목격함요!ㅋㅋ 

 

좀더 가까이에서 찍은 메뉴판이예요

 

📌 아이라이크마운틴은 

월드컵테이스팅 챔피언이 운영하는 카모플라쥬의 하우스블렌드를 사용합니다 

묵직한 바디감과 밸런스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원두를 사용합니다 

 

📌 아이라이크 마운틴의 밀크티는 

매일 24시간 냉침숙성하여 만든 '수제 밀크티'입니다 

신선한 얼그레이 잎, 우유와 식물성 당이 들어갑니다 

단맛보다는 향이 풍부한 수제밀크티입니다 

귀리우유로 만드는 비건 밀크티 역시 색다른 맛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입장가능해서 그런지 반려견메뉴도 있네요👍

 

필터커피 먹을까 수제밀크티 먹을까 고민하다

밀크티 승

이제와서 필터커피 먹을볼껄하고 후회하는중...흑흑 

 

 

아침9시,

배고파서 오픈아보카도 토스트 하나

그릴샌드위치 하나 선택

메뉴 사진이 있어서 좋았어요

 

 

주문하는곳이예요 :) 

 

 

주문을하고 매장사진을 찍어봤어요 

다른고객이 올까 싶어서 후딱 찍었네요

사진찍을때 다른사람 있으면 괜히 부끄럽고 신경쓰여요..ㅎㅎ 

저말고 다른 고객은 없어서 사진찍기 좋았네요 :)

 

아이라이크마운틴은

천장이 높고 창이 많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베이지 색 벽에 우드 인테리어라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구요 

 

뒷마당으로 나가는 문이예요 

 

뒷문 옆에는 남/녀 구분된 화장실이 있었어요 

화장실을 이용해보지는 않아서 내부는 어떤지 잘 모르겟어요ㅠㅠ 

꼭 포스팅할때 아차 한다요.. 

 

 

테이블을 자세히 보면 카페이름이 적혀 있어요 

전 이렇게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갬성이 좋아요 

이것저것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놓는것보다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곳들이 더 좋다요💛

 

 

고객이 저밖에 없어서 그런지 

주문한 음식은 빨리 나왔어요ㅎㅎ 

음식사진은 찍을때마다 어려워요.... 

 

 

✔ 오픈아보카도토스트 

아보카도와 꿀 그리고 크림치즈 

토스트라고 해서 식빵일줄알았는데 바게트 빵이였어요!

바게트빵이 정말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빵이 맛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인 맛도 굿굿 

추천합니다👍

 

 

✔ 그릴샌드위치

음.. 그냥 맛없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았어요 

쏘쏘 

감자튀김은 소금간이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20대때는 무조건 짭쪼름한게 좋았는데 

30대 되니.. 담백한게 좋으댜...으히히 

 

 

짜란,

그릭요거트도 주문했지요 

맛있다요💕

 

 

빨대에 뭐가 적혀있길래 보았더니 

친환경빨대였어요, 

요즘 환경을 생각해주는 카페가 많아서 좋네요👍

스타벅스는 언제쯤 종이빨대에서 벗어날려나.... 🤦‍♂️🤦‍♀️

환경보호는 좋지만... 종이빨대는 싫다요.... 뷁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밀크티😍

수제밀크티를 파는곳에 가면 늘 먹어보는 밀크티

그냥 많이 먹어본 맛의 평범한 밀크티 맛이였어요 

맛없지않아요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만한 수제밀크티예요 

다만,

저는 제주도 '서귀피안' 밀크티 맛을 더 선호할뿐..ㅎㅎ 

 

 

음식을 배불리 먹고 나갈때는 뒷문으로 나갔어요 

뒷마당에는 캠핑용의자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ㅎㅎ

포토존을 찾으시는분들은 이곳에서 사진찍어도 예쁠것같아요!

 


답답한 요즘, 

여행가고싶은 마음을 추스리고 싶으시다면

브런치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고양 삼송 카페 

아이라이크 마운틴 방문해보셔요🌸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소중한 공감,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