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연어 맛집은 여기!! 애월연어

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by 레브그릿 2020. 3. 12. 05:03

본문

안녕하세요ෆ

 

이번 포스팅은
친구가 제주에 놀러왔을때 먹었던
저의 사랑 연어!!
친구가 사줘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지만ㅎㅎ
너무나 맛있게 먹엇어서
블로그에 올려야지!!했는데
까먹고 이제야 올립니다...히히^.^

애월 연어

애월연어 외관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소로 660
연락처 : 064-799-5300
월요일 정기 휴무
오전 11시 오픈 -  오후 9시 마감 (주문마감 오후 8시 30분)
단체석, 주차가능, 포장가능, 무선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애월연어는 한적한 도로가에 있는데 

차가 없으면 가기 불편한 위치인것같아요!
되도록이면 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당 :)

건물앞에 4-5대 정도 주차가능하고, 길가에도 가능하다고 합니당?

( 저는 주차를  왜 저렇게했을까요..??
가로로 말고 세로로 주차해주시면 됩니당...; )

차에서 내려 외관만 봤을때는
기대감이 없었는데 
계단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이쁜 주황색 문에
내부가 이쁠것같다는 느낌이 팍팍ㅎㅎ

애월 연어 내부 

인테리어 정말 너무 이쁘지않나여
완전 인스타 감성ʚ♥ɞ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중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큰 창문 인데요 
햇빛이 쨍쨍한 날,

추적추적 비 내리는날,
눈 내리는 날, 
365일 4계절 어느때 와도 
창문밖을 내다 보며 
식사하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테이블이 작으면
은근 식사하기 불편한데 
애월연어는 테이블이 다 커서 
그런 소소한 불편함도 없다는점!!


여자 화장실 

심지어 화장실도 여자, 남자 따로 있는데
정말 넓죠♡
아이들과 함께 여행다닐때 
화장실 위생이 더럽거나 좁으면 불편한데 
애월연어는 정말 불편한부분이 1도 없는것같아요!!


야외 유아시설

유아시설 또한 있는곳이 흔하지않은데
야외에 유아시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오기 정말 좋은 맛집아닌가용❣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 또한.. 너무 완벽൱
가족, 연인, 친구 누구랑 와도 
너무 좋을것같아용 
이쁜 인테리어에 눈호강
맛잇는 음식에 입호강
이정도면 
제주 핫플레이스아닌가용!!ㅎㅎ
알고보니 이미 핫플레이스...??ㅎㅎ

애월연어,
제주에 왓다면 한번은 방문해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전 애월연어를 방문했던 날 
늦잠을 자는 바람에 일정에 차질이 생길것같아
매장에서 안먹고 포장해서 차안에서 먹엇어용 
매장에서 먹었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아쉽지만 다음기회에!!ㅎㅎ
또 방문할 예정이니까요 저는൱


애월연어의 베스트 메뉴 < 스노우 초밥 >
정말 맛있어요!! 정말 정말ㅠㅠ
애월연어만의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
애월연어 가시면 스노우 초밥은 꼭 먹어보세용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