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제주도로 이사간 골목식장 백종원의 돈까스 맛집 연돈 12시간 기다려서 먹은 리얼 후기

레브그릿 2020. 2. 7. 16:54
반응형

< 제주로 이사온 '연돈' 새벽 두시부터 기다려서 먹은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ఇ

오늘은 제가 새벽 두시부터 기다려서
오후 2시에 먹은
'연돈' 웨이팅 스토리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연돈

2월 4일 화요일 새벽 두시, ㄷ자로 줄지어진 텐트 웨이팅

제주특별자치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새벽 두시,
정말 눈으로 봐도 믿겨지지 않을 만큼 
ㄷ자로 줄세워진 텐트들.. 보이시죠ㅜㅜ
오마갓.. 이게 실화냐.. 

 하루 돈까스 판매량을 
100개에서 150개로 늘렸다는 말을
듣게되어 혹시나 하는 기대감으로
기다리기로 결정!

연돈 주차장이 꽉찬 상태라 
저는 그 옆에 있는 파스타 건물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 파스타 건물 주차장도 반 정도 차있던 상황)

저는 텐트가 없어서 
집에서 박스와 담요, 이불을 가져와 
앉아서 기다렸구요,

이불과 핫팩의 도움으로
겨울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잘 버텼답니다ㅎㅎ


중간중간 친구와 교대로
차에 가서 쪽잠을 자기도 했구요,

제 위치가 
첫번째 사진끝 텐트 뒤뒤뒤 위치였는데
아침 7시까지
제 뒤로3팀정도만 있었는데
아침7시이후에 갑자기 또 사람들이 줄을 서더라구요

오전 7시이후


오전 10시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돈사장님께서 오셨어요❤

1차로 한팀당 몇명인지 명단을 적으시고,
2차로 식사시간과 메뉴를 받으셨어요

텐트치신분들도
오전 9시쯤부터 텐트를 접고 서서 기다리셨는데

 텐트가 쳐 있을때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앞줄이 너무 길어서 
150명안에 들수 있을지 없을지 확신이 안서더라구요ㅠㅠ

다행히 저를 포함
위사진속있는 분들도 모두 식사를 하셨어요 

알고보니 2월4일부터 
4시타임 추가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이런 기쁜소식이ㅎㅎ

연돈의 식사시간은
12시 / 1시 / 2시 / 3시 / 4시 

메뉴는
등심 돈까스 9,000원
치즈까스 10,000원
수제카레 3,000원
밥추가 1,000원
음료 (사이다 / 콜라) 2,000원


저는 12시,1시타임이 마감이되어

2시에 먹었어요
(원하시면 3시에도 먹을수있어용)

연돈이랑 집이랑 차로 15분거리라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집에가서 씻고 쉬다가 2시에 
딱 맞춰서 연돈에 갔숩니당ㅎㅎ

두근두근 콩닥콩닥 😍

실내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 그자체,

실내 웨이팅석
돈까스 준비중이신 사장님🙂


음식은 한꺼번에 한테이블씩 차례대로 나왔어용
2시에 도착했을때
홀 직원분들이 셋팅을 열심히 하고 계시더라구요
음식은 한10분정도 뒤에 나온것같아요ෆ

기다리고 기다리던 돈까스!!

정말 부드러운 등심돈까스✧
정말 고소했던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는 정말 너무 너무 부드럽고
치즈돈까스는 정말 너무 너무 고소했어요ෆ

포스팅하고 있는 이 순간에도 또 먹고싶네요ㅎㅎ

제가 먹었던 2시타임에는
총 13팀에 40명이더라구요~
다섯 타임 X 40명 = 200명 으로 추정,
제가 방문햇던 날은
적어도 150명 많으면 200명이 맞는것같아요 
안그랬음 저는 못먹었거든요
앞줄에 사람이 워낙많았어서ㅜㅜ

포방터에서 제주로 이사와서는
100명에서 150명으로 늘렸다는 말은 들었는데 
또 늘린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매주 월요일마다 휴무라 
화요일은 다른 요일보다 수량을 
늘린다는 말이 있어서 
화요일만 200명을 받으신건지
아니면 한타임을 늘려서(4시타임) 
매일 200명을 받으신건지 
알고싶다 하루 판매수량ㅜㅜ

아직도 건물앞에는 하루 100인분이라는 팻말뿐..

많은분들이 새벽부터 텐트치며 기다리는건 오바다,
그렇게까지 기다리며 먹고싶지않다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정말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어요 
이렇게 쪽잠자며 밤새 기다려 먹을날이 또 올까도 싶고ㅎㅎ
연돈의 돈까스 맛보다 
12시간 기다렸던 그 시간들이 잊혀지지않을것같아요൱

***
정말 놀랍게도 밥먹고 나오는 오후3시에 
첫 텐트를 설치하더라구요ㅎㅎ
밤에 와서 텐트치고 자는게 아니라 
다들 오후일찍 텐트를 쳐놓고 
놀다가 밤에 돌아오시나봐요...ㅎㅎ
***


✧・゚: *✧・゚:* 꿀팁아니고 그냥 팁 ✧・゚: *✧・゚:*

화장실은
연돈 좌측건물에 있는 더 본 호텔 1층 이용하시면되요


화장실 가는길에 편의점이 있는데

오전 7시~ 오후 11시50분 이더라구요ㅜㅜ
편의점 이용은 새벽에 불가하다는 점!

 

화장실가는길 편의점 옆에

빽다방은 오전 7시에 오픈해용
다들 7시되니 커피한잔씩 하더라구요ㅎㅎ

 

빽다방 & 편의점 & 화장실 입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