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파주 핫플레이스 _브롯(BROT)

레브그릿 2020. 10. 5. 0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곳이예요
파스타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꼭!!

가보시길바래요🙏

이곳은 인스타그램 꺌랑대표님께서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셔서

파주 아울렛가는겸 가봤는데

한번 먹고 반해서 
파주갈일 있을때마다 꼭 가서 먹고와요!

 

브롯은
리얼 맛집입니다요😎

 

 

031-946-4566

 

🚗

경기 파주시 산내로104번길 5-16

    ( 경기 파주시 목동동 969-3 )

    파주 운정 산내마을 홈플러스 정문 맞은편 상가지구

 

🕒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19시40분

    break time: 15:20~17:00

 


매장앞에 주차할수도 있는데 
가까운 거리에 (걸어서 2-3분)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이름이 산내마을2 공영주차장이네요
공영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요ㅎㅎ

 

브롯 내부예요
작년에는 칸막이가 없었는데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칸막이가 생겼어요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우드 테이블

 

심플하고 깔끔하쥬💗

 

5시 10분쯤에 도착

문열자 말자 깜짝놀램유ㅠㅠ

저녁장사 시작한지 10분밖에 안지났는데 
예약석 빼고 딱 한테이블 남았...
한자리 남아있다는 말에 얼마나 기뻣던지

역시 맛집 클라쓰👍 

 

비어있는 좌석은 예약석이였어요 

네이버로 예약할수도 있고 
전화예약으로도 할수 있으니

인원수가 많으면 예약하시고 오는게 좋을것같아요!

 

비어있는 예약석들은

6시쯤 되니 만석
추석끝나고 다들 부모님모시고 오셨더라구요

가족모임장소로도 제격인 브롯😝

 

브롯에는 룸이 하나 있는데 
룸은 매번 볼때마다 인테리어가 다르네요ㅎㅎ

 

예쁘게 꾸며놓는날이 있던데 

그런날은 예약이 있는날인가봐요
이번엔 심플하네요🎀

꺌랑대표님도 종종 이곳에서 모임을 하시더라구요 
모임사진볼때마다 어찌나 예쁘던지
특별한날 모임하기에 좋은 장소 인것같아요

 

브롯은 선불제예요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당ㅎㅎ

 

카운터 옆 한쪽 공간에서는
베이커리를 판매하는데요


저녁에 오면 거의 다 팔려서 
빵드시고 싶은 분은 낮에 일찍오셔야해용!!

 

브롯은 베이커리도 진짜 맛있어요 
저번에 왔을때 포장해서 먹었는데
굳굳굳!!!!!!!

 

이번에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2호점도 오픈하셧데용😱

 

3호점은 서울이였으면 하는 바램이...ㅎㅎ

 

 

브롯 메뉴판⭐

 

가성비 좋은

런치세트와 디너세트가 있답니다 🙋‍♀️

저는 이번에 단호박파스타와

감바스 알 아히요를 주문했어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단호박파스타😍
정말이지 요녀석때문에

파주로 이사오고 싶을정도라니까요😭

 

브롯은 플레이팅이 정말 예뻐요!!

제 사진속에서는 플레이팅이 좀 아쉽긴한데 
다른분들 후기 보시면 진짜 공감하실거예요

양도 푸짐하고 심지어 맛도...👍👍

 

 

전 올때마다 단호박파스타를...🙈

다음엔 다른것좀 먹어볼까봐요🤣

 


맛부터 플레이팅까지 완벽한 브롯

데이트장소로도 너무 좋고 
모임장소로도 딱이예요!!

파주에 방문하실일 있으시면
브롯 꼭 가보세용💗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