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야경 끝판왕 종로구 창신동 뷰맛집 루프탑 카페, 테르트르

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by 레브그릿 2020. 9. 25. 03:22

본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서울의 전망 좋은 카페 창신동 테르트르입니다🙋‍♀️

 

테르트르



02-742-5689

🚗

서울 종로구 낙산 5길 46

 

🕒

매일 11:30 - 22:30

 

노 키즈존

 


 

*주차 불가*

 

1. 대중교통 : 창신역, 동묘 앞 역, 동대문역에서 승차 가능한

“종로 03” 마을버스 승차 후,

“낙산 삼거리”정류소에서 하차하고 도보로 2분 거리.

 

2. 자가용 : T맵에서 “낙산 5길 46” 검색 후 “티맵 추천” 경로로 운행

 

아쉽게도 테르트르 카페는 주차장이 없었어요
가게 앞 주차 시
불법주차 단속으로 딱지 떼일 수도 있다고 하니
언덕 아래로 조금 내려가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올라오는 게 최선인 듯싶습니다..ㅠㅠ

 

 

테르트르는 언덕의 꼭대기를 뜻해요

뜻처럼 주택가 끝자락 언덕에 위치해 있던 테르트르🙈


초보운전자에게는 어려운 길인 것 같아요?ㅠㅠ
한참을 올라오고 한참을 내려가야 해요... 
테르트르 방문하실 생각이라면  운전 잘하는 친구 소환하세유..👀

아니면 마을버스 타고 올라오는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테르트르는 1층부터 4층까지 건물 전체가 카페였어요

서울의 카페는 대부분 작은 편인데 테르트르는 규모가 큰 편이더라고요

 

 

입구 테라스에서부터 느껴지는 
테르트르의 서울 전망💗
열심히 올라온 보람을 느꼈습니다>. <

 

1층은 앞뒤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었어요^_^

 

테르트르의 메인 컬러는 파란색인가 봐요 

 

이번 하반기는 오트 밀크가 유행인가유? 
스타벅스에서도 오트 밀크를 이용한 신메뉴가 나왔는데 
테르트르에서도 오트 밀크를 판매하고 있네요^_^

 

테르트르 오트 밀크는 안 먹어 봐서 모르겠지만
스타벅스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는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귀리 우유 취향저격이다요>. <

우유 팩이 너무 귀여워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트 밀크를 판매하는 다른 곳들이 있다고 하니 
이번엔 패스

 

테르트르 메뉴판. 깔끔 그 자체.
음료 종류가 많지 않아 아쉬웠지만
이것 또한 테르트르의 매력인 걸로😝

 

저는 이번에도 직원의 추천 메뉴
블랙 라테와 핑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놀 랜건 안 비밀😱

 

1층은 테라스 말고는 따로 좌석이 없어서 올라가야 해요
층마다 화장실이 있는 테르트르 칭찬해👍

 

 

짜잔, 2층입니다😎
왜 테이블이 없지라고 생각했는데
의자 겸 테이블로 사용되더라고요^_^
좌석이 편하지는 않았지만... 

역대급 전망이 눈앞에 펼쳐지니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ㅎㅎ
콩깍지가 씌면 다 예뻐 보이는 법, 아시죠>. <??

 

3층🥰
테르트르는

미술 속 공간에서 서울을 영화처럼 즐길 수 있는 갤러리형 카페예요 

 

저는 3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블랙 라떼와 핑크 에이드는 따로 나오는 원액을 부어 마셔야 해요 

블랙라떼 

핑크 에이드 

 

3층 홀 안쪽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옥상으로 갈 수 있어요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낙상 공원, 북악 스카이웨이, 남산, 팔각정까지 
테르트르가 오후 10시 반까지 하니

밤에 오면 반짝거리는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해가 질 때쯤 와서 
일몰과 멋진 야경을 보고 싶네요 😍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 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09.25 07:37 신고
    이렇게 보니 서울 전망이 뭔가 아기자기해 보이네요
    • 프로필 사진
      2020.09.25 14:02 신고
      아 그러네요!ㅎㅎ 아기자기해 보여요ㅎㅎ 제주에서 오션뷰만 보다가 서울에서 시티뷰 보니까 또 다른느낌이네요>.<
  • 프로필 사진
    2020.09.25 08:46 신고
    하늘색도 예쁘고 카페도 정말로 예쁘네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20.09.25 10:32 신고
    와 뷰정말 멋져요 사진 너무 잘찍으셨네요 ^^
    • 프로필 사진
      2020.09.25 14:09 신고
      ㅎㅎ한 백장 찍어서 겨우 건지는것같아요ㅠㅠ 찍을때는 괜찮은것같은데 나중에 확인하면 뭔가 이상... 특히 음식사진을 잘 못찍겟더라구요ㅠㅠ 음식 사진 찍는 법 강의를 들어볼까싶은 요즘이네용ㅎㅎ
  • 프로필 사진
    2020.09.25 22:14 신고
    통창이 너무 시원하네요. 옥상도 이쁘고요.
    • 프로필 사진
      2020.09.26 21:27 신고
      탁 트인 뷰가 정말 시원하죠>.<
      창신동 처음가봤는데 창신동이 언덕이 높아서 뷰가 좋은 동네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근데 높아도 너무 높아요ㅋㅋㅋ 저같은 초보 운전자는 가면 안돼는 동네인것같아요ㅋㅋㅋㅋㅋ
  • 프로필 사진
    2020.09.25 22:22 신고
    너무 이뻐요! 어쩜 가시는 곳 마다 이렇게 이뻐요 ㅎㅎ
    근데 커피 가격...진짜 노무 비싸네요... 깜놀..
    • 프로필 사진
      2020.09.26 21:31 신고
      요즘 한국은 예쁜곳이 너무 많이 생겨나서....ㅋㅋㅋㅋㅋ 아직도 가야 할곳이 너무 많아요>.< 예쁜만큼 가격이 사악해서 문제지만유.... 밥값을 능가하는 커피값....ㅠㅠ
  • 프로필 사진
    경치 진짜 좋네요 ㅎㅎ 나중에 근처 갈 일 있으면 방문해봐야겠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20.10.01 11:30 신고
    여기 넘 멋져요^^ 구독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