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제주도예약해야 먹을수있는 도민들도 인정한 애월맛집 초밥 원탑, 스시애월

레브그릿 2020. 7. 14. 21:4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정말 정말 맛집중에 맛집!!!

도민들 사이에서도 제주도 초밥집은 스시애월이라고 할만큼 제주도 맛집 원탑인 곳인데요
예약해야 먹을수있는 곳으로  1-2주전에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예약시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예약 완료되시구

식사후 식사금액에서 예약금을 뺀 금액으로 결제가 됩니당

 ❝ 스시애월 ❞ 

웨이팅석

064-799-2008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9길 50-3
( 지번 애월리 1819-4 )
매일 12:00 - 22:00
매주 2,4주 목요일 휴무

 

스새애월 자체는 작은 가게이지만 주차장은 넓게 마련되어 있으니 
예약시간보다 일찍오게 되시면 건물앞 웨이팅석이나 차안에서 기다리셨다가 
시간에 맞춰 들어가시면 되요 

 

이렇게 바 형식으로 된 테이블로 최대 7분이 함께 식사를 해요 

같이 식사를 시작해야 해서 예약시간보다 늦지 않게 도착해주셔야합니다🙋‍♀️

 

바 뒤쪽으로는 가방을 둘수있고 
입구쪽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작은 가게와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사케 디스펜서가 눈에 띄었어요^_^

 

 

메뉴는 딱 2가지❗❗
사시미 & 특초밥세트 2만5천원
사시미 & 도로초밥세트 3만 2천원
차이는 도로가 포함되어 있느냐 아니냐인데 
도로가 포함되있는걸로 드시길 추천해요
정말 정말 맛있거든요......💕

 

식사가 시작될때 이렇게 셋팅이 되구요
샐러드부터 먹게됩니다 

사장님께서 중앙에서 회떠주시며 
바로바로 초밥을 만들어주시고 먹는방법도 설명해주세요^_^

처음에 주시는건 사시미에요 
농어랑 도미 8피스정도인데 
어떤 회인지 설명도 해주시고  먹는방법을 설명해주세요

와사비를올려서 간장에 콕 찍어서 먹기 
진짜 너무 부드러우면서도 씹는맛이 좋아요  

사장님께서 바로 앞에서 회떠서 주셔서 그런지  더 더 맛있었어요

 

 

사시미를 다 먹은 후에는  
사장님이 직접 초밥을 만들어서  
각자 접시에 하나하나 올려주세요

각자 테이블에 올려있는 간장에 생강을 살짝넣고  
간장에 적셔진 생강을 초밥에  쓱쓱 발라서 드시면 됩니다  

 

도로 초밥....이게 정말 환상이예요💓
동영상에서 마지막에 찍어서 주시는게 소금인데

소금이 있기때문에 간장을 따로 발라서 먹지말라고 하시거든요
소금을 왜 찍어서 주지 했는데 오마갓 이것은 바로 신세계😍
아직도 이맛을 잊지못합니다요ㅠㅠ !!!!!!!!🎵😆💓🙏

 

도로 초밥 후에 나오는 미니도로초밥
입에서 살살 녹아요😍

꼭 꼭 도로가 포함된걸로 드세요!!

 

식사가 끝나면 따뜻한 국수와 바삭바삭한 튀김이 나와요
국수는 어찌보면 살짝 싱겁다고 느끼실수 있으실것같은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마지막에 먹기에 좋았어요

스새애월에서 식사하는 내내 정말 혀가 호강했어요ㅎㅎ
친구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뿌듯🥰


저는 초밥집에 가면 생강은 안먹고 락교만먹는데 
아쉽게도 스시애월에는 락교는 없었어요 
전 스시애월을 다녀온 이후로 
초밥먹을때 생강을 얹어먹게 되었답니다ㅎㅎ
그동안은 생강을 먹을생각 조차 안했는데  먹어보니 맛있었다능!!ㅎㅎ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시애월 꼭 다녀오세요오🙌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