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6

[내돈내산] 강서구 화곡동 양꼬치 맛집 '초원양꼬치' 후기_ 강서구청 꿔바로우 온면 맛있는곳!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블로그 포스팅은 내일써야지 하는순간 일주일 순삭🙈 일주일동안 뒹굴다가 드디어 마음잡고 포스팅을ㅋㅋ 오늘부터 다시 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곳, 친구들에게도 찐 추천하는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강서구 화곡동 양꼬치 맛집 '초원양꼬치' 🚗 서울 강서구 화곡로 58길 22-18 서울 강서구 화곡동 1119-18 ⏱ 매일 16:00 - 05:00 연중무휴 📞 02-2692-2234 📌 10년 전통 양꼬치 대표후발주자, 초원양꼬치 최고의맛, 신선한양고기, 양꼬치 냄새걱정 없는집 오랜만에 만난 친구녀석! 뭐먹을까 하다가 비도오고~ 오랜만에 양꼬치 당첨ㅎㅎ 난 올해 처음인데 친구는 이미 가족끼리도 오고 또 다른친구도 데려와서 올해만 벌써 5번째라고ㅋㅋ 나보다 더 ..

[내돈내산 집꾸미기] 자취생 식탁 원룸 화이트 반타원 테이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이사온지 벌써 반년이 다되어가네요 후덜덜 시간 참 순삭이에요 흑흑 그동안 다른 카테고리 포스팅에 집중하다 보니 써야지 써야지 하고 미룬 반타원 테이블 후기를 6개월 만에 씁니다 드디어...ㅋㅋ 제가 원룸 물건들을 거의 오늘의 집에서 구매를 했는데 반타 원 테이블은 폭풍 검색해서 네이버에서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아네마름 루나 반타원 테이블이 배송도 빠르고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격도 저렴했어요 ' 아네마름 루나 반타원 테이블 ' 아네마름 루나 반타원 테이블은 완성되어 오는 게 아니라 상판과 다리가 분해되어 택배 배송으로 와요 조립 설명서 및 도구가 동봉되어 있고 유튜브 아네마름 가구에서 조립방법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 조립하는데 전혀 어렵지 않고 완성하고 테이블 들어 ..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후 이상반응 보고하기 ( 접종후 면역 항체 형성기간, 관찰기간)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은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후 이상반응 보고하기 및 접종후 면역 항체 형성기간, 관찰기간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후 이상반응 보고 저는 8월 10일 화요일에 화이자 백신 1차를 접종하고 5일차에 접어들었어요 백신 맞은날은 살짝의 팔절임과 근육통 그리고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때문에 긴장감의 시간을 보냈고 2일차엔 막 아프지는 않았는데 무기력함+피로감에 하루종일 누워있고 잠만잤어요 3일차엔 아주 살짝의 뻐근함이 있었지만 정신도 맑고 백신맞기 전처럼 말짱했네요 4일째 되는날 국민비서 구삐에게 알람톡이 왔어요 이상반응 신고 안내 알람이였어요 문자도 와요 질병관리청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이상반응 보고 첫단계, 예방접종자 인증 두번째, 이상반응 선택 접종후 ..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 드디어 화이자 백신 1차를 접종하고 왔어요ㅎㅎ 1차는 많은분들이 크게 아프지 않았다고 해서 크게 걱정안되는데 2차가 좀 떨리네요ㅎㅎ 백신맞기전에 약국가서 타이레놀도 사고!! ( 한개로 충분하겠지만 그냥 한개 더 챙겨놓고 싶은 맘 아시죠...??ㅎㅎ ) 백신맞으러 가기 전날, 국민비서 구삐에서 알림톡이 왔어요 신분증 지참 건강상태가 좋지 않으면 예약을 변경할것, 1차는 주위사람들도 무난했던지라 크게 걱정은 되지 않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살짝 긴장감이 들더라구요 오전 10시 예약이였고 왠지 늦으면 안될것같은 느낌이라 9시 50분쯤 도착했어요 ( 예약은 오후보다는 오전으로 하시는게 좋아요 접종후 이상반응시 응급실이 아니더라도 인근 병원에 가볼수 있으니까요! ) 처음 신분증 ..

코로나 화이자 백신 접종 전후 알아야할것들 (진통제복용,이상반응,영양제복용)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요즘 많은 분들이 백신접종을 하고 계실텐데요! 저도 다음주에 '화이자' 백신을 맞으러가서 백신을 맞기전에 알아야할 사항들이나 백신 접종후에 주의해야할 사항들이 있는지 체크해봤어요 유튜브에 화이자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영상들의 내용들을 정리해봤어요 ' 화이자 백신(코로나 백신) 접종 전/후 알아야할것들 ' 예방률 화이자 백신은 95% 예방률을 갖고 있다고해요 1차 접종을 하면 60% 2차 접종 까지하면 94% 코로나에 걸린사람은 1회 접종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백신 맞기 전 진통제 복용해도 되나요? 안됩니다 진통제 복용시 백신 흡수력이 저하될수있습니다 백신 접종후 진통이 있을경우에만 섭취 권장합니다 예방이..

자유롭게 쓰고 지우는 PET 책상매트 (feat. 베어매트)_ 미팅용 이동식칠판 직장인 접이식메모장 중고등학생 필수품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몇일전에 조카 신발사줄려고 발사이즈 물어볼려고 오빠에게 연락을했어요👀 코로나 4단계라 여러모로 사람많은곳은 안가는게 답이니.. 같이 신발사러가고 싶어도 못가고 택배로 보낼수 밖에 없는 슬픈현실입니다 흑흑 올해 6살이 되고 수면분리 시작해서 침대를 구매했는데 이젠 책상을 사줄거라는 오빠의 말을 전해들었어요! 책상을 산다고 하니 뭐라도 하나 사줘야할것같아서 해줄게 뭐가 있을까 검색하다가 우연히 자유롭게 쓰고 지우는 책상매트를 발견!! 이건 뭐지 하고 봤는데 너무 너무 괜찮더라구요! 순간 색칠놀이도 하고 글자공부도하고 숫자공부도 하고 종이를 정말 정말 많이 쓴다는 오빠의 말이 스치듯 지나갔어요 색칠놀이는 종이에다가 해야하니 어쩔수 없지만 글자공부 숫자공부할때 조차도 종이에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