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내생애 최고의 버터갈릭감자튀김, 홍대 합정 떡볶이 맛집은 당연히 또보겠지 떡볶이

레브그릿 2020. 8. 18. 2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우리나라 대표음식에 속하는
떡볶이!!
다들 하나 쯤은 
단골 떡볶이집이 있으시죠?
이웃님들의 최애 떡볶이가게는 어디신가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저의 최애 떡볶이집
또보겠지 떡볶이💗

리뷰를 포스팅해 볼게요!ㅎㅎ

 


또보겟지 떡볶이집 해피토스점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1:00

화-금 Break14:30~16:00

주말 No Break

Last order 20:00 

 

* 전화예약은 어렵습니다


홍대, 합정 지리 특성상 주차장은 준비되어있지않다는점!
홍대, 합정 다녀올때는 대중교통이 제일 맘편한거 아시쥬??

 

늘 합정점에서 먹다가 
홍대에 볼일이 있어
홍대 해피토스점에서 먹었어용
리모델링을 새로 했는지 
인테리어가 새거처럼 깨끗하더라구요!

합정점까지 걸어갈까 하다가
배고파서 가까운곳에서 먹기로 하고 들어갔는데
다행히도 한자리가 남아있어 바로 착석!

 

* 해피토스점 *

 

해피토스점은 처음이네용

또보겟지 떡볶이💕

또보겟지는 지점마다 계단에
많은 POP가 있어요

POP 보는 재미도 쏠쏠하니
계단올라가실때나 내려가실때

쭉 봐보세유우🙋‍♀️

 

 

사람이 많아서 
홀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는데ㅠㅠ
한팀이 식사를 다하고 나가셔서 
찍을수 있었어요ㅎㅎ

또보겠지를 몇번 방문하면서 느낀건데 
회전율이 좋은것같아요
웨이팅이 늘 있어서 그런지 
다들 후딱먹고 가시는것같아요ㅎㅎ

 

 

또보겠지 떡볶이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인형들로 가게를 꾸며놨어요

 

주문을하고 기다리는동안

인형이랑 피규어 구경을하고있으면
새삼 나이를 먹긴 먹었구나를 또 느껴요🙈

추억의 인형들....ㅎㅎ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와요
조리가 다 되어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구요💗

 

 

개인적으로 깻잎을 좋아하는지라 
또떡에 깻잎이 수북히 올라가있어 
너무 좋아요🥰

또떡에 들어가는 
양배추와 깻잎&파에 대한 설명을보니 
더 든든하게 먹은느낌😘

 

 

여기서 잠깐 🚨

또보겟지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배고픔에 눈이 멀어 
쫄면을 다 흡입하고 
라면과 떡을 먹을때쯤
사진안찍은게 생각나더라구요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라면을 흡입할때쯤 
나오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이미 입소문으로 다 들으셧죠???

 

 또보겟지 떡볶이는 
떡볶이도 맛있지만
버터갈릭감자튀김이 최고...👍

솔직히 저 또보겠지 떡볶이집에 
감자튀김먹으러 오는거예여...🤣
정말 버터갈릭감자튀김은 
또보겟지가 제일 맛있어여❗❗❗

 

떡볶이가 아주 사알짝

매운편이긴 한데 
떡볶이 한입먹고 버갈튀한입먹으면
단무지도 필요없어유ㅎㅎ

단무지보다 버갈튀가 매운맛을 없애주는데는
단짠단짠해서
효과가 더 좋습니다요

감자튀김에는 3가지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셔보세요^_^


첫방문시라면 
첫주문은 꼭 버터갈릭감자튀김인거
기억해주시구요오😄

 

 

버터갈릭튀김과 
떡볶이를 다 먹고나면 

그다음은 볶음밥이쥬?💗

볶음밥주문할때 계란 같이 비벼먹으면
세상꿀맛👍

기본2인시키면 계란이 1개 포함되어 있는데 
저는 계란을 1개 더 추가해서 주문해요 

그러면 볶음밥이 더 맛있거든요😝

 

 

볶음밥종류는
날치알/소세지/베이컨 + 치즈토핑가능해요

 

 

짜잔✨
저는 늘 날치알 하나 베이컨 하나 주문해용
치즈는 음식을 천천히 먹는저에게는 
잘 안맞더라구요ㅠㅠ
처음에는 괜찮은데 나중에는 굳어서 맛이 없다능ㅠㅠ

 

볶음밥까지 클리어>.<

 

 

또보겟지는 한번 방문하면
또 방문하게 되어있으니
결제하실때 잊지마시고 쿠폰챙기세유?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