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수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제격인 합정 카레 덮밥 맛집, 소코아 SOKOA

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by 레브그릿 2020. 7. 28. 19:24

본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가 좋아하는 또보겟지 떡볶이가

휴무라는걸 까먹고 방문한바람에 허탕을 쳐서ㅠㅠ

합정을 방황하다가 만나게 된곳입니다^_^

외관이 예뻐서!!ㅎㅎ

여기다 하고 들어갔다능💕

외관이 예쁜만큼 맛도 좋아서 포스팅해요!

눈누난나🎶🎵

 

☎  070-8867-2510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49
     ( 서교동 411-12 1층 sokoa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시부터17시까지

 

 

홍대, 상수, 합정 이 동네는 

늘 느끼는 거지만 주차비가 너무 비싸요?

휴 밥한번 먹고 오는데 주차비 7천원이라니😫

너무하다 너무해😡😡

 

저의 발길을 멈추게 한 SOCOA😍

귀여운 원숭이도 마스크를 쓰고있네용ㅎㅎ

손잡이 없는 출입문 취향저격이쥬🥰

 

합정 카레 맛집 소코아는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도 예뻣어요^.^

오픈주방으로 되어있고

화이트&우드의 따뜻함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예요 

 

메뉴는

카레종류와 덮밥 냉우동으로 준비되어있어요

 

특이한점은 음료종류가

다른매장과는 사뭇 달랐어요!

( 전 늘 사이다를 먹지만ㅎㅎ )

 

홍차에이드 & 매실에이드

감귤쥬스 & 사과쥬스 

콜라 & 사이다

 

흔한 오렌지에이드가 없고

홍자에이드가 있어서 시켜볼까했지만

밥먹을때는 사이다가 최고...😝

 

상수 맛집 소코아의 시그니쳐 메뉴는

세가지맛의 카레를 모두 맛볼수 있는 소코아카레였지만

전 다른걸 시켜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주문한 음식은 바로바로 

 

✔ 키마카레(돼지고기)
   양파와 다진고기를 주재룔 볶은

   고슬고슬한 드라이카레

✔소코연어동(연어덮밥)
  매일아침 직접손질한 싱싱한 연어위에
  특제소스를 뿌린 고소한 연어덮밥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답게 맛있!!!!!!!💞

음식이 처음나왔을때 

양이 좀 적은것같은 느낌이 있었어용

아니다 다를까ㅠㅠ 

연어동(연어덮밥)은 아쉬운 양이였습니당ㅠㅠ

다행히 키마카레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추가로 리필을 했어용 👍

리필되는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밥그릇에 가득💗

..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으요😆💓

소코아는 위치가

상수역에서 5분, 합정역에서 10분
홍대입구역에서 15분 정도로 

역이랑도 가까워 방문하기도 좋더라구요 

 

카레, 우동, 덮밥 
깔끔하게 먹을수 있는메뉴들에

내부 분위기도 아기자기 예뻐서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도 좋을것같아요💕

 

쇼핑은 레브그릿 💕

https://smartstore.naver.com/revegrit/category/a95ea116737c40f088bd33ff9f6a0f65?cp=1

 

레브그릿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보답하는 레브그릿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07.28 21:23
    카레 좋아해서 인도인이 하는 전문점에도 자주 갔었죠.
    요즘은 오뚜기 3분카레로 만족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20.07.29 12:22 신고
      ㅎㅎ저도 오뚜기 3분카레 3분짜장 자주먹어용ㅎㅎ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 최고의 아이템이쥬😍 반찬도 김치만 있으면 되니 설겆이양도 적어서 너무 좋아유ㅎㅎ💗💗 오랜만에 3분짜장을 먹어야겟어요!ㅎㅎ
  • 프로필 사진
    2020.07.28 22:32 신고
    장소랑 음식을 보니 정말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이네용!!!
  • 프로필 사진
    2020.07.28 22:35 신고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고 음식도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사진
      2020.07.29 12:24 신고
      ㅎㅎ다녀와서 찾아보니까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더라구요! 다른분들이 포스팅한거 보니 냉우동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다음에 냉우동을 한번 먹어봐야겟오요😆💞
  • 프로필 사진
    2020.07.29 09:15 신고
    입구부터 음식까지 너무 이쁜데요!!!
    • 프로필 사진
      2020.07.29 12:25 신고
      그쵸그쵸ㅎㅎ 냉우동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엔 냉우동을 먹어봐야겟오요❤
  • 프로필 사진
    2020.07.29 10:53 신고
    외관도 예쁘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연어덮밥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20.07.29 12:33 신고
      ㅎㅎ제가 연어를 엄청 좋아하는데 연어도 싱싱하구 덮밥소스도 강하지 않고 맛있었어요!!ㅎㅎ 찾아보니 소코아는 냉우동이 유명하더라구요^_^ 방문하셔서 맛있게 드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시길바랄게요❤
  • 프로필 사진
    2020.07.29 11:19 신고
    또보겠지 넘 맛있죠ㅠㅠ소개해주신 이곳도 넘 아기자기한 공간이어서 데이트할 때 기분이 업업!!되겠어요^^ 맛도 있다니 꼭 한 번 가보고싶네용 리스트에 추가해둬야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20.07.29 12:35 신고
      ㅎㅎ또보겟지 버터갈릭감자튀김 너무 좋아해요... 진짜 버터갈릭감자튀김은 또보겟지가 최고인듯...!! 벌써 수요일이네용ㅠㅠ 하루하루가 너무 빨리흐르는것같아요ㅠ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20.07.31 22:57 신고
    좋은 사진과 글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 ) 좋은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