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카페

세화해변 감성 돋는 예쁜 제주 구좌읍카페, 카페 한라산

레브그릿 2020. 7. 10. 02:5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오랜만에 서귀포를 벗어낫어요ㅎㅎ 

비가 와서 아쉬웠지만
덕분에 예쁜사진을 얻어왔습니다>_<

 

카페 한라산 

카페 한라산 / (왼) 본관 (오) 별관

 

☎ 064-783-1522 
제주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48
( 지번; 하도리 3200-12 )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3200-23(해변앞)
이 주소로 찾아오셔야 해변쪽으로 주차
매일 09:30 - 21:00
건물과 마당 모두 급연

 


카페 한라산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해변쪽 입구와
뒷골목 입구에 주차하시면되구

 

저는 네비에 카페한라산이라고 검색해서그런지
뒷 골목길 입구로 안내가 되더라구요ㅠㅠ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3200-23(해변앞)
주소로 찾아오셔야
해변쪽으로 주차할수있어요.

 

 

 

해변쪽 입구에는 
앉을수 있는 의자들이 많이 있는데 
해가 지는 시간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으면
예쁜 일몰을 볼수 있을것같아요
(@^0^@)/

 

 

 

카페 한라산은
구가옥을 리사이클링한 카페라고해요


날씨가 좋은 날엔

건물과 건물사이에 있는 
의자에 앉아 사진 찍으면 예쁠 것 같구요!ㅎㅎ

 



 2개의 건물로 운영되고 있고
사다리 있는 쪽이
주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본관에 자리가 없어서
별관에 자리를 잡았는데

본관 못지않게
별관도 무지 이쁘다는 거!!

방문하실 때
꼭 별관도 들어가 보세요오☺


카페한라산 메뉴판

메뉴는
다른 카페에 비해 종류가 적었어요

전 스무디랑 에이드를 잘 안 먹기 때문에
상관없었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아쉬운 부분일 것 같아요😥

카페 한라산은
인테리어 이쁘기로 유명하지만

당근케이크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개인적으로
당근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맛있는 당근케이크를 먹게 되어
행복했답니다😍

 

주문할 수 있는 본관에는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TV 포토존이 있는데요!!

이렇게 TV 안에 들어가게끔
사진 찍어주시면 돼요😊
세화해변을 배경으로 한
인생샷이 나옵니당💛🧡

비가 와서 걱정했지만
사진 잘 찍어주는 친구 덕분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어요❤

 

본관 서비스바

벽에 붙여져 있는
그림도 너무 귀엽고

뚜껑 옆에 있는
오래된 컴퓨터가 인상적ㅎㅎ

 

 

본관 내부가 참 이뻤는데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ㅠㅠ
아쉽아쉽(┬┬﹏┬┬)

 

“ 별관  

창가

창가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 전망을
시원하게 감상할수 있구요💙

 

입구 

 

구석 구석
빈티지한 감성을 풍기는 소품들로 

카페가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카페 한라산
두번째 포토존에서도 찰칵📸

 

 

아메리카노와 한라봉 냉차 그리고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 맛집이라고
유명한만큼 
당근케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당근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페 한라산' 당근케이크 꼭 맛보시길!!💕

제주여행중 비가오면 
실외가 예쁜카페보다
실내가 예쁜카페를 가야하는데 
카페한라산이 제격이네요 ㅎㅎ

물론 비 안오는날 오면 더 예쁘겟지만..

동쪽 여행중에 비가 온다면
카페 한라산으로 피신오세요오ヾ(•ω•`)o

 

 

 

내돈내산,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쇼핑은 레브그릿💕https://smartstore.naver.com/revegrit/category/a95ea116737c40f088bd33ff9f6a0f65?cp=1

 

레브그릿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보답하는 레브그릿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