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장인이 투잡으로 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방문자 끌어올리는 현실적인 방법 _ 페이스북으로 유입늘리고 광고 수익올리자

카테고리 없음

by 레브그릿 2021. 10. 4. 19:15

본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관한 포스팅을 해볼까해요ㅎㅎ

 

제 티스토리 계정의 통계를 보니 SNS유입이 너무 없더라구요 

제가 하는 SNS라곤 인스타그램뿐인데

인스타그램도 제주도에서 살때는 열심히 했지만

서울로 돌아오고 나서부터는 잘 안하게되서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블로그주소를 올려놓았지만 유입이 없네요 흑흑 

 

 

*인스타그램 유입은

페이스북 유입을 늘리고나서 추후에 시도해 보겠습니다ㅎㅎ 

 

처참한 월간 방문자수 흑흑ㅠㅠ 

 

9월 한달간 SNS 유입을 살펴보니 

인스타그램 10  > 누군가 들어와서 보긴했네요👀

페이스북은 2 >  가입하고 아무것도 안했었는데 어떻게 유입 된걸까요?ㅎㅎ  

 

 

 [ 티스토리 블로그 _ 페이스북 유입 늘리는 방법 ] 

 

1, 페이스북 계정 만들기

(계정만드는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상세설명은 패스하겠습니다~)

 

전 페이스북은 안하고 인스타그램만 했었는데

인스타그램 상점을 열려면 페이스북계정이 필요해서 이번에 가입을 했습니당ㅎㅎ

 

2, 내 블로그 포스팅과 연관된 그룹을 찾아 가입하기 

 

📌 페이스북 앱 로그인  > 하단 '그룹' 

페이스북 앱에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이예요하단에 메뉴들이 있어요 네번째 '그룹'으로 들어가주세요~

 

 

📌 그룹 > 돋보기(검색) 클릭 

 

 

📌 내 블로그와 연관성이 있는 카테고리 검색하기 

 '제주도 맛집'으로 검색하니 4개의 그룹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그룹이 많지 않더라구요ㅠㅠ 

 

 

 

'카페'로 검색했을때는 조회되는 그룹이 1개도 없었다는 반전.. 

저같은 경우에는 '여행' '제주도'로 검색을 해보고

조회되는 그룹으로 최대한 가입했는데

7개밖에 안되네요... 또르르

 

페이스북 다루기 저만 어려운가요... 흑흑

뭐가 뭔지 모르겠다는ㅠㅠ 

하다 보면 친해지겟죠... 퓨

 

 

3, 내 블로그 공유하기 

자 이제 그룹에 가입을 했으니!

제 블로그를 공유해야겠죠?

 

첫번째, 글을 작성합니다!

어디다가? 앱을 켜자마자 보이는

''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 '' 에 사람들에게 공유할 글을 작성해야해요 

 

 

 

 

 

 

 

 

그룹에 공유를 누르면 내가 가입한 그룹 리스트가 나와요 

그럼 가입한 7군데 모두 공유 해주시면 됩니다 

한번에 7그룹에 공유할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룹마다 각각 공유해줘야하기에 번거롭지만 7번 공유해야해요 

 

2틀전에 1개의 게시글을 그룹방에 공유한 상태이고 

10월 4일 오늘 통계를 보니 페이스북 유입 78 이네요ㅎㅎ

 

9월 한달 유입수가 2였는데 2틀동안 78명이 유입되다니!!

 

다른 포스팅 글들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더 많이 유입이 될것같아요:)

10월 페이스북 통계는 11월 1일날 추가로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