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세상의 모든 리뷰

코로나 백신 30대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_ 백신 부작용 일지(다래끼)

레브그릿 2021. 9. 18. 0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저는 8월10일에 화이자 1차를 맞고
9월16일에 화이자 2차를 맞고왔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백신맞고 앓아 누울생각을 하니 아쉽더라구요ㅎㅎ


접종장소는 1차때와 똑같았어요
10시 예약이였는데 닝기적거리다가 10시반에 도착ㅠㅠ

1차때는 도착할때부터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도착해서 백신 맞기까지 30-40분정도 걸렸던것같은데
이번 2차때는 사람이 없어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주사 맞았네요
후덜덜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서
접종안내 문자받은거 보여달라고 해서 보여줬어요


백신을 맞으러 가는 과정은 1차때랑 똑같아요
예진표를 작성하고
예진받고
백신맞고
15분 대기후 귀가


2차맞고나서는
예방접종증명서를 한장 주시더라구요 :)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일지


1일차 _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오전에 2차를 맞고 바로 엄마아빠가 있는 시골로 내려왔는데 주사맞은곳이 뻐근한것빼고는 다른 이상은 없었어요 열도없었고.... 뭐지;; 하면서 잠들었네요ㅎㅎ

2일차 _ 2021년 9월 17일 금요일
오전에는 괜찮다가
오후에 살짝 미열이 나는것 같았는데 낮잠자고 일어나
저녁에 장어먹고나니 다시 말짱👀

3일차 _ 2021년 9월 18일 토요일
열 X ,근육통 X
저녁때부터 눈꺼풀이 자꾸 간지러워서 눈을 비볐어요
눈을 계속 비비니 눈에 열감이 생겨 냉찜질을 해줬네요
흠… 백신 2차 접종후 눈 간지러움에 대해 검색을 해봤는데 딱히 비슷한 증상에 대한 얘기가 없네요
시골 내려와서 눈화장도 안하고 있는데;;;
일단 상태를 지켜보고 내일도 계속 간지러우면 약을 사먹어야겠어요

4일차 _ 2021년 9월 19일 일요일
일요일이라 약국 닫혀있을줄알았는데
다행히 약국이 영업중이더라구요
추석전이라 그런지 약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저는 눈이 간지러워서 눈 알레르기약을 구매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제가 정신이 없었는지 약사님께 백신맞고 눈이 간지럽다고 했어야했는데 설명없이 눈이 간지러워요 해서 알레르기약을 사왔네요..하하 일단 간지러우니 약먹음요

약국에서 사온약


5일차 _ 2021년 9월 20일 월요일
두든.. 아침에 눈을떠보니
눈에 지렁이 한마리가......띠용😬😲
이것은 다래끼인것인가...
약국문도 안열어서 다래끼약 사먹지도 못하고ㅜㅜ
약간의 간지러움이 있어 알레르기약 하나로 버팀요..
백신접종후 다래끼 검색해보니
저처럼 2차 접종 완료후에 다래끼 나신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추석끝나고 안과가보는걸로...
어제 사온 약 1알 복용

6일차 _ 2021년 9월 21일 화요일
눈에 있는 지렁이는 그대로...
간지러움도 그대로...흑흑
사온약은 매일 1개씩 먹고있어요

7일차 _ 2021년 9월 22일 수요일
눈 간지러움도 많이 없어지고
다래끼로 부은 눈도 아주 많이 가라앉았어요
그래도 내일 안과는 가보는걸로!

8일차 _ 2021년 9월 23일 목요일
다래끼 4일차
붓기가 많이 빠져서 안과를 갈까 말까 살짝 고민했지만 갔다오는게 맘편할것같아 다녀왔어요
선생님께서는 바르는약을 처방해 주셨고
아직도 양쪽눈이 간지러운게 조금씩 남아있다고 말씀드리니 점안액도 추가로 처방해 주셨어요
일주일이 지나도 다래끼가 안없어지면 다시 방문해 달라고 하셨는데 다래끼가 얼른 없어졌으면 좋겠네요..ㅋㅋ

집에서 가까운 개인 안과를 다녀올까 하다가
귀찮지만 지하철에 몸을싣고 실로암안과병원으로 다녀왔어요 선생님께 백신접종후 다래끼 나는거에 대해 여쭤보니 생전 처음들어보시는 표정이더라구요
괜히 민망쓰ㅎㅎ


전 화이자 1차 접종후나 2차접종후 모두 타이레놀 한개도 안먹어도 될만큼 안아프고 지나갔네여...
혹시 몰라서 두개나 샀는데... 머쓱😂
다래끼는 병원다녀오고 나서 처방해준 약 발라주니 2틀만에 없어졌어요~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 드디어 화이자 백신 1차를 접종하고 왔어요ㅎㅎ 1차는 많은분들이 크게 아프지 않았다고 해서 크게 걱정안되는데 2차가 좀 떨리네요ㅎㅎ 백신맞기전에 약국

island-s2.tistory.com

코로나 화이자 백신 접종 전후 알아야할것들 (진통제복용,이상반응,영양제복용)

코로나 화이자 백신 접종 전후 알아야할것들 (진통제복용,이상반응,영양제복용)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요즘 많은 분들이 백신접종을 하고 계실텐데요! 저도 다음주에 '화이자' 백신을 맞으러가

island-s2.tistory.com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후 이상반응 보고하기 ( 접종후 면역 항체 형성기간, 관찰기간)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후 이상반응 보고하기 ( 접종후 면역 항체 형성기간, 관찰기간)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은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후 이상반응 보고하기 및 접종후 면역 항체 형성기간, 관찰기간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화이자 백신 1차 접종후 이상반응

island-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