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강서구 화곡동 양꼬치 맛집 '초원양꼬치' 후기_ 강서구청 꿔바로우 온면 맛있는곳!

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by 레브그릿 2021. 8. 23. 02:18

본문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블로그 포스팅은 내일써야지 하는순간 일주일 순삭🙈
일주일동안 뒹굴다가 드디어 마음잡고 포스팅을ㅋㅋ 오늘부터 다시 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곳,
친구들에게도 찐 추천하는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강서구 화곡동 양꼬치 맛집 '초원양꼬치'

🚗 서울 강서구 화곡로 58길 22-18
서울 강서구 화곡동 1119-18

매일 16:00 - 05:00 연중무휴

📞 02-2692-2234

📌 10년 전통 양꼬치 대표후발주자, 초원양꼬치
최고의맛, 신선한양고기, 양꼬치 냄새걱정 없는집


오랜만에 만난 친구녀석!
뭐먹을까 하다가 비도오고~
오랜만에 양꼬치 당첨ㅎㅎ
난 올해 처음인데 친구는 이미 가족끼리도 오고 또 다른친구도 데려와서 올해만 벌써 5번째라고ㅋㅋ 나보다 더 초원에 빠진아이🤣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가게앞에 주차할곳이 없어
같은 골목라인에 있는 유료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새한주차장과 초원양꼬치는 걸어서 3분정도 되는거리예요ㅎㅎ


분명히 메뉴판을 찍었는데 왜 사집첩에 없는걸까요... 하하
뭐지..................또르르 🤦‍♀️🤦‍♂️
혹시나해서 초원양꼬치 블로그에 들어가봤는데 메뉴가 있어서 퍼왔어요! 참고해주세요 :)

* 원산지정보
쌀-국내산 / 닭고기-국내산,베트남
양고기-호주산 / 소고기-미국산
돼지고기-국내산 / 야채-국산


제가 초원에 방문하면 늘 먹는 메뉴들🙌
제가 좋아하는 양등갈비 친구가 좋아하는 양갈비살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꿔바로우와 온면
빠질수 없는 칭따오❤❤


기본 셋팅은
볶은 땅콩, 양파절임, 콩나물국

숙주간장 초무침이 늦게 나와서 사진에 없지만ㅠㅠ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떠느라 사진 대충찍은티가 나네요..퓨우)  맛있는 반찬이라 리필할경우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해요ㅎㅎ


소스 묻혀져 있는 고기가 양등갈비!
후추뿌려져 있는 고기가 양갈비살이예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


양꼬치엔 마늘이 빠질수 없죠!ㅎㅎ
마늘을 바짝 익혀 먹으면 꼭 밤먹는 느낌ㅋㅋ
너무 맛있다리~~🐥🐥
마늘은 리필은 안되구 추가로 주문하시면됩니다 :)


수다 떠느라 정신없어서 그랬는지
고기가 눈 깜짝할 사이에 익었더라구요ㅎㅎ

초원양꼬치는 정말 잡내가 없어요!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양갈비살 본연이 맛 자체가 맛있어요
양등갈비 소스도 과하지 않아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친구는 뼈 발라먹기 귀찮아 하는데
뼈 발라먹는 재미죠 양등갈비는!ㅋㅋ ㅔ


쯔란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양꼬치 하나먹고 칭따오 한모금 캬🙊🙊
다시 저 시간속으로 돌아가고 싶네요...ㅋㅋ


초원양꼬치에 오면 빼먹을수 없는 꿔바로우와 온면!!
꼭 꼭 먹어야해요
초원은 양꼬치도 맛있지만 꿔바로우와 온면 진짜 찐 추천 👍👍


초원양꼬치 꿔바로우는 얇고 부드러워요
소스맛도 새콤상큼해서
이 세상 어느 누구도 싫어하는사람이 없을법한 맛이예요
양꼬치는 싫어해도 꿔바로우는 싫어할수 없어요.. 절대!!


양꼬치 한입 칭따오 한모금
꿔바로우 한입 칭따오 한모금~
온면 한입 칭따오 한모금>.<
초원 양꼬치 루틴입니다? 히히


짬뽕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온면도 좋아하실것같아요
옥수수면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탱탱하고 찰져서 면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하실듯요ㅎㅎ
참고로 전 면을 사랑합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수다도 떨고 맛있는 양꼬치와 꿔바로우까지 먹어서
세상 행복한 날이였네요ㅎㅎ

저녁식사시간이라 가게안에 식사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홀 내부사진을 못찍어와 아쉽지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계실것같아 초원양꼬치 블로그에 있는 내부사진을 퍼왔어요

편한 분위기라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와서 먹기 좋아요🙌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소중한 공감,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내돈내산] 강서구 마곡동 분위기 좋은 고기집_'금고깃집' 데이트장소로 추천!

[내돈내산] 강서구 마곡동 분위기 좋은 고기집_'금고깃집' 데이트장소로 추천!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랜만에 고기먹고 와서 포스팅해요오>.< 점심 뭐 먹을까 고민하다 일단 마곡으로 고고 2시가 넘은 시간이라 브레이크 타임이 겹쳐 먹고싶은건 못먹고 브

island-s2.tistory.com

목동 맛집 _ 나의 최애 고깃집 오목교역 '육즙'

목동 맛집 _ 나의 최애 고깃집 오목교역  '육즙'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곳! 목동 고기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 :) 저의 최애 고깃집❤ 오목교역에 있는 '육즙'입니다😝 ☎ 02-2642-9298 🚗 서울 양천구 오목로

island-s2.tistory.com

신방화역 배달주문이 끊이지 않는 가성비 초밥 맛집 수초밥

신방화역 배달주문이 끊이지 않는 가성비 초밥 맛집 수초밥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제가 연어를 엄청 엄청 좋아하는데요! 초밥집 중에서 좋아하는 곳이 집에서 가까운 신촌점 은행골, 등촌 1호점 기가스시입니다 :) 은행골은 여기저기 지점이 많은

island-s2.tistory.com

배달음식으로 좋은 강서구 마곡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배달음식으로 좋은 강서구 마곡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입니다 집에서 배달시켜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02-3661-9777 🚗 서울 강서구 마곡 동로 62 지번 / 마곡동 7

island-s2.tistory.com

발산 마곡 인스타 핫플레이스 갬성 카페, 이이알티 (eert) 카페

발산 마곡 인스타 핫플레이스 갬성 카페, 이이알티 (eert) 카페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서울 속 작은 교토라고 불리는 eert 카페예요! eert 카페는 <성수점>과 <마곡점> 두 개가 있어요!  저는 마곡점을 방문했습니다 :)  발산 / 마곡 카페 주소

island-s2.tistory.com

리얼 참치를 찾는다면 발산 마곡에서! 엄지척 맛집♥ 신경섭의 인생참치

리얼 참치를 찾는다면 발산 마곡에서! 엄지척 맛집♥  신경섭의 인생참치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콕만 하고 있어서 몸이 근질근질하네요 😢 . . 주말에 누워서 휴대폰 사진첩 구경하다가 블로그에 꼭! 올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데

island-s2.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