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내돈내산 배달음식 리뷰 ] 돈까스 먹고싶을땐, 마곡점 '오유미당'

레브그릿 2021. 7. 18. 1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0

쉬는날은 알람을 꺼놓고 자다보니

일어나면 아침은 이미 지나간지 오래고 배고파서 눈이 떠졌나봐요ㅎㅎ

눈뜨자 마자 돈까스를 먹어야겠다 싶어서 네이버로 폭풍검색!!했어요 

배달 가능한 지역으로 검색한 결과

후기가 좋은 마곡점 '오유미당'이 눈에 들어왔어요 

 

배달음식 후기 사진은

먹으면서 찍은거라 막 찍어서 예쁜사진이 하나도 없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음식은 

냉소바 + 스키너등심돈카츠 + 치즈돈카츠 + 사이다 + 콘치즈볼 이예요:) 

 

저는 배달음식 시킬때 최대한 많이 시켜요

배달비 아까우니까능~ㅋㅋㅋㅋ

남아도 냉동고에 넣어뒀다가 

먹고싶을때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먹으면 되니까!!

자취생분들 에어프라이어 없으시면 꼭 사시길!!

남은 음식 처리하는데엔 에어프라이어 만한게 없지말입니다ㅎㅎ 

 

 

일어나서 주문하고 씻고 멍때리니 도착한 돈까스

비닐에 수제 돈까스 & 쌀국수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리뷰에 쌀국수도 맛있다는 글들도 있었던것같은 기억이!!ㅋㅋ 

코로나 4단계가 끝나면 매장에 방문해서 쌀국수도 먹어봐야겟어요ㅎㅎ

 

 

✔ 모짜쭈욱 치즈돈까스

 

배달음식이라 살짝 식어서 오는건 어쩔수 없는문제!!

평이 너무 좋았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식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매장에서 먹었더라면 더 맛있었겠죠?!!

 

 

✔ 스키너등심돈까스

 

겉바촉촉!!

치즈돈까스도 맛있었지만 

등심돈까스에 반했다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안심돈까스인줄!!

 

 

✔ 냉소바 

소바에 면은 따로 와서 퐁당 빠트려준다음에 

휘저어 주면 금방 풀려요 

 

돈까스 먹을때 소바가 빠지면 서운하쥬!

주문할때 리뷰최고 메뉴라고 적혀있었데 거짓말이 아니였어요 

국물 맛 아주 좋아요ㅎㅎ

오유미당 돈까스 맛집이기도 하지만 소바 맛집으로 광고해도 되겟더라구요ㅎㅎ

 

 

콘치즈볼 

와 진짜 맛있다는 아니지만 저는 맛나게 잘 먹었어요ㅎㅎ

제가 찹살도너츠를 좋아하는데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콘치즈 간이 약해서 별로 라고 느끼실것같기도 한데 

제 입맛에는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 그외 돈까스 소스 등등 

 

돈까스 소스에 와사비 풀어서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쥬??

 

 

배달시켜 먹어도 이렇게 맛있는데 

매장에 직접가서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싶어요 

 

코로나 4단계가 끝나면 꼭 꼭 매장에 방문해서 

쌀국수랑 이번에 주문안해본 통뼈 토마호크돈까츠를 먹어보고싶네요

 

돈까스 먹고 싶다면 마곡점 '오유미당'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집에서 배달음식을 이것저것 시켜먹는데 
오유미당은 너무 맛잇게 먹어서 포스팅해봤어요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