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세상의 모든 리뷰

조카와 함께한 강서구 염창동 아로아로 키즈카페 후기

레브그릿 2020. 11. 23. 0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주말에 5살 쌍둥이 조카와 함께 키즈카페를 다녀왔어요 

 

아이가 있는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온곳인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동네에 이런 키즈카페가 있는줄 몰랐는데 친구 덕에 좋은곳을 알게되어 리뷰해 보아요☺

 


 아로아로 키즈카페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593 아네스트염창 상가 2층

 

아네스트염창 상가 2층(신축건물)

대한적십자 혈액원 옆 건물

맥도날드 염창DT점 1분 이내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 옆 건물

염창역과 등촌역 사이 위치

 

주차정보이용시간 무료 (최대 4시간 30분)

 

02-3661-5008

 

 

🕒

매일 10:30 - 20:30

매주 월요일 휴무(한시적)

 

코로나로 인해 운영규정이 변경되는일이 있으니 확인후 방문해주세요

https://aroarokidscafe.modoo.at/

 

[아로아로 키즈카페 - 홈] 아이와 부모님의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공간 아로아로 키즈카페 입니다

염창동, 등촌동, 목동 키즈카페

aroarokidscafe.modoo.at

 


 

2층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아로아로 키즈카페가 보여요 
문을열고 들어가면

1,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2, 신발장키를 가지고 카운터에 가서

3, 체온을 측정하고 

4, 아이이름과 부모이름을 입력하면되요 

 

입구옆에는

사물함 & 정수기 & 세면대 & 쓰레기통 &물티슈 등 간단한 시설물들이 준비되어있어요 

 

키즈카페 중앙에 테이블이 있어
엄마아빠들이 아이들 동선 살피기 좋은구조였어요

키즈카페 인테리어 색감이 알록달록 하니 참 예쁘지않나요❤

 

 아로아로 이용 수칙  

1, 보호자 동반 입장
만 19세 이상의 성인 보호자 동반입장을 원칙

 

2, 입장제한

7세 이하 어린이 까지 입장가능하며,

전염성 질병(감기, 눈병, 수족구병 등)을 앓고 있는 어린이는 완쾌후 입장가능 

 

3, 신발장 이용

입장 시 신발은 신발장에 보관

 

4, 외부 음식물 반입 제한

아기 이유식을 제외한 외부 음식물 반입 불가 

(단, 파티룸 케이크 허용)

 

5, 성인 양말 착용 필수 

청결한 실내 환경을 위해 성인들의 양말 착용을 의무화

 

6, 귀중품 보관

개인 물품은 직접 보관하시고 분실에 유의 요망 (물품 보관함 이용) 

 

 아로아로 안전수칙 

카운터에는 아이들의 음료 및 과자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시설 이용 안내 

 

1, 모든 요금은 후불제 

2, 이용요금 (2시간) 12,000원
   12개월 미만 6,000원

   ( 추가 10분당 1,000원 / 12개월 미만무료 )

 

3, 보호자 이용요금 :  4000원 (1인 1음료 또는 식사주문시 무료) 

 

4, 주차는 퇴장 시 차량번호 뒤 4자리 전달
( 이용시간 만큼 가능 / 출차까지 최대 4시간 30분 )

 

블록존 옆에는 기저귀를 편히 갈수 있는 유아휴게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 블럭존

엄마아빠와 함께 블럭을 이용해 놀수 있는 블럭존

 

주말이라 그런지 아버님들이 몇분오셨는데
다른 존에서는 아이를지켜보거나 아이뒤만 봐주는 정도였는데

블럭존에서는 아버님들도 자리를 잡아 블록을 하시면서 즐거워하는모습이 보이더라구요ㅎㅎ

 

 

 장난감 존 

 

인형 놀이, 자동차, 공룡등 여러가지 장난감을 가지고 놀수 있는 공간이예요
tv채널에서 많이봤던 인형들이 있어 반갑더라구요ㅎㅎ

장난감이 다양하고 갯수도 많아서 지루하지않고 장시간 머물수 있었습니당

 

▶ 볼풀존

화면에 공을던져 맞추는 게임을 할수 있어요 

 

영유아존 

36개월 이하 전용 공간 

 

아로아로 키즈카페는 영유아를 위한 공간이 너무 작아서 아쉽게 느껴졌어요 

영유아를 위한 장난감수도 너무 적은것같고ㅠㅠ

영유아를 위한 미끄럼틀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같은 느낌

 

KITCHEN & MARKET 존

아이스크림 가게,  음료가게에 서서 어서오세요~를 하는데 귀여워죽는줄ㅎㅎ

 

처음 낚시할때는 잘 못잡아서 재미없어했는데 
한두마리 잡다보니 재밌어졌는지 왔다갔다 하면서 계속 하더라구요ㅎㅎ

 

예쁜거 잡았다고 사진찍어달라고 해서 찰칵

 

야채&과일 장난감이 있어 카트를 끌며 장도 보고 

장본 재료들로 주방&캠핑놀이를 할수 있어 좋았어요 

 

 

 

▶ 트램폴린

영상이 함께 나와 더 재미있게 뛰어놀수 있었던것같아요 

트램폴린에서는 큰 아이들과함께 뛰면 균형을 못잡아서 불안불안했었는데 

다행히 키즈카페 방문한날 쌍둥이보다 큰 아이들도 작은아이들도 없어 노는데 큰 지장이 없었어요 

 

또 다른 방에는 파티룸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화이톤의 벽지라 예쁜풍선 한가득 가져다놓으면 멋진 생일파티를 해줄수 있겠더라구요 :)

키즈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푸드예요 
저는 새우볶음밥과 까르보나라떡볶이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랫네용ㅎㅎ

맛있었는데 쌍둥이가 노느라 많이 안먹어서 절반씩 남기고 왔네요ㅠㅠ

이번에 느낀 사실은 아이들은 키즈카페에 오면 노느라 잘 안먹는것같았어요ㅎㅎ


중간에 과자먹을래? 음료먹을래? 했는데도 다 싫다고 하더니
집에 갈려고 하니까 음료가 먹고싶고 배고프다고 하더라구요🤪

푸드를 중간에 시켜줄게 아니라 마지막에 먹였어야 하나봐요ㅎㅎ
고모는 이렇게 또 하나 배워갑니다요🤦‍♀️😅

 

키즈카페에서 어른들은 취식할때 빼고는 항상 마스트를 껴야하는데 

아이들은 껴도되고 안껴도되고 자유라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쌍둥이는 유치원에서도 마스크를 끼고 생활해 
마스크끼고 생활하는거에 익숙해져 있는지

2시간 내내 마스크를 잘 착용해주어 고마웠어요 :)

 

아로아로 키즈카페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도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아이들이 어지럽힌곳은 틈틈히 정리해줘서 매장이 깔끔하더라구요

무엇보다 푸드가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싶다는....ㅎㅎ 

 

강서구 & 양천구에 사시는분들은 아로아로키즈카페 추천드려요오오👍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