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인생을 살아보자/맛집

곱창 쌀국수가 맛있는 한남 맛집_ 땀땀 쌀국수

레브그릿 2020. 11. 9. 0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쌀국수에 빠져있는 요즘,

맛있는 쌀국수를 검색하던중

땀땀쌀국수를 알게되었어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총 4군데가 있었는데요

 
요즘 뜨고 있는 나인원 한남 고메이 494 구경도 할겸 
한남점으로 다녀왔어요 :) 

네이버 발췌




02-794-8883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1

한남동 680-1 나인원한남 지하2층 고메이 494

 

🕒

평일 10:30 - 20:30

주말 10:30 - 21:00




나인원한남 고메이 494 푸드코트는 
세련되고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갔더니

한적하니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땀땀의 대표메뉴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와

매운 소곱창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땀땀 쌀국수 메뉴 
땀땀 쌀국수 메뉴 

 

땀땀 쌀국수 메뉴 

쌀국수와 어울리는 다양한 맥주와 음료도 있으니 
포스에서  결제하실때 같이 주문하면 되어요 

 

주문을 하면
물과  소스, 양파 절임이 셋팅되어 나와요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이름처럼,

꼬리,힘줄,양지,우삼겹이 한가득해서 

보양식같았어요ㅎㅎ

 

진하고 담백한 국물이 일품이였던 보양쌀국수

향신료 쎈 음식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수있을것같아요 

 

꼬리,힘줄,양지,우삼겹 모두 잡내도 없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강남에는 맛집들이 너무 많아서 
유명해지기 힘든데 
왜 유명해 졌는지 알겠더라구요

 

 

매운 소곱창 쌀국수


맵기 단계 조절이 가능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이기에ㅠㅠ

신라면 정도의 맵기인 1단계로 햇어요 


얼큰하고 맛잇게 매운맛이라 

매운걸 잘 못먹는 분들도 먹을수 있을것같아요 

 

곱창이 질기지도, 비리지도 않아서

곱창을 좋아라하지 않는 제 입맛에도 맛있더라구요👏

 

곱창전골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좋아할것같아요ㅎㅎ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비싼가격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있었어요 

 

 

목동에도 땀땀이 생겼으면 좋겠네요ㅎㅎ
보양쌀국수도 맛있었지만

곱창쌀국수가 자꾸 생각나요

 

쌀국수도 좋아하고 곱창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땀땀 곱창쌀국수 추천드려요!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작성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소중한 공감,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9호선 염창역 쌀국수 꿍팟퐁커리 맛집 _ 조이420

 

9호선 염창역 쌀국수 꿍팟퐁커리 맛집 _ 조이420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쌀국수가 자꾸 땡기네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저의 최애 쌀국수집, 조이420 이예요 이미 동네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어서 웨이팅은 기본이고

island-s2.tistory.com

오목교 맛집 _ 목동 데이트 장소로 제격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젠틀한식탁

 

오목교 맛집 _ 목동 데이트 장소로 제격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젠틀한식탁

안녕하세요 레브그릿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오목교 맛집으로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젠틀한 식탁' 입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온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보아요🙋‍♀

island-s2.tistory.com

리얼 참치를 찾는다면 발산 마곡에서! 엄지척 맛집♥ 신경섭의 인생참치

 

리얼 참치를 찾는다면 발산 마곡에서! 엄지척 맛집♥ 신경섭의 인생참치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콕만 하고 있어서 몸이 근질근질하네요 😢 . . 주말에 누워서 휴대폰 사진첩 구경하다가 블로그에 꼭! 올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데

island-s2.tistory.com

 

LA 맛집 그대로!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보일링크랩 앤 쉬림프

 

LA 맛집 그대로!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보일링크랩 앤 쉬림프

안녕하세요 :) 작년 이맘때쯤에는 친구와 함께 LA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요즘은 집콕만 하니 그때가 너무 그리워요 LA 여행 당시 제 입맛을 사로잡은 보일링크랩 중독적인 매콤한 맛에 맥주 한 잔

island-s2.tistory.com

 

반응형